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에서 산 이것저것

카테고리 없음

by 땅콩쨈빵 2023. 4. 20. 15:00

본문

728x90
반응형

가끔 그런 시기가 있다
알리에서 잔뜩 사는 시기ㅋㅋㅋㅋㅋ
그리고 몇 달동안 안 사다가 또 잔뜩 삼

아무튼 이번에도 그런 시기가 왔었다
근데 이번에 보니 막 네이버페이랑 연동되고 5일 배송 뭐 그래서 5일 이내 배송되는;;
완전 멋진 어플이 되어있었다
심지여 할인도 팍팍함
안 살 수 읎지~~


1. 에코백

저 휴지는 크기 비교용.
사실 더 큰 에코백을 상상했었는데
할인 받아서 1200원 (만 이천원 아님!)에 샀는데
이 정도면 작아도 괜춘괜춘
안에 주머니는 없지만 자석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색감도 빈티지하니 예쁨

판매하는 사진은 아마....어디서 주워온 거 같은데 아무튼 이 정도 크기여도 휘뚜루마뚜루 잘 쓸 것 같다
지금보니 6천원대인데 이런 색 좋아하고 작은 에코백이 필요했다면 나쁘지 않은듯!!
배송도 빨라 좋았음

https://a.aliexpress.com/_mN2O4Ng

 

₩ 6,881  57% Off | 신제품 부드러운 격자 무늬 대용량 격자 무늬 토트 핸드백 여성용, 여행 디자이

₩ 6,881 57% Off | 신제품 부드러운 격자 무늬 대용량 격자 무늬 토트 핸드백 여성용, 여행 디자이너 핸드백 숄더울 쇼핑 가방 대용량 가을 겨울

star.aliexpress.com


2. 종이 파우치


7천원대에 샀는데 지금은 9천원대
타이벡 파우치, 빈티지 종이 파우치 라고 네이버에 치면 나옴
알리와 다른 점은 (다양한) 크기와 가격 정도..,?
근데 조금 더 좋은 퀄리티를 원한다면 네이버에서 사도 좋을듯
알리에서 산 것도 나쁘진 않다
나는 그냥 스티커 등등 대충 들고 다닐 거라 알리꺼 만족
https://a.aliexpress.com/_mtFuWNC

 

₩ 9,085  26% Off | 빈티지 올드 스타일 킨들 백 커버, Tyvek 섬유 종이 7 인치 전자 책 슬리브 케이스

₩ 9,085 26% Off | 빈티지 올드 스타일 킨들 백 커버, Tyvek 섬유 종이 7 인치 전자 책 슬리브 케이스, 킨들 Oasis3 7 인치용

star.aliexpress.com


3.  게임기

아니 이게 3천원인가하면 당연히 사야하는 거 아닌가요
어릴때 오빠가 하던 게임보이 느낌.
(잘 모름..그냥 존재만 앎)
근데 엄청 가볍다
500가지의 게임이 있다곤 하지만 중복인 걸 빼면 180개 정도라고 했음
뭐 그래도 3천원에 이 정도면 장난 아닌듯
소리도 줄일 수 있고 암튼 좋음!

아쉬운 점은 배터리가 완전 옛날 배터리인데

배터리 나가면 더 이상 할 수 없음...

그래도 싸게 샀으니 만족



4. 체크리스트

이건 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그냥샀다
안에 종이 빼서 내가 원하는 걸 적어놓은 종이 넣으면되니깐!!
뒤에는 저렇게 뚫어져있어 못에 걸어둬도 되지만 우리 집엔 뭐가 없음
예엣날에 이 체크리스트와 비슷한 미니 버전을 사진으로나마 봤었는데...
그 빈티지가 엄청 탐 났었단 말이죠?
이런 게 유행인지 29cm에서도 판다ㅋㅋㅌㅋㅋ

5. 버섯 무드등

돼지코가 필요하다는 건 리뷰 보고 알고 있었음
일단 귀여워서 샀는데...
한국에서 온오프 스위치 달아 만들어 팔아줬음 좋겠다

+

돼지코 사서 리뷰하려고 했는데 계속 까먹음!!!

진짜 다음에 사오면 사진 올려야지


6. 의자 핸드폰 거치대

노란색이 귀여워서 샀는데 녹색? 청색?도 준다
1+1이라 더 좋음
플라스틱이라 엄청 가볍지만 귀여우니 좋다
뭔가 어린애들 장난감용 플라스틱 느낌.
가벼운데 너무 매끈하진 않은....직접 보면 제가 무슨 말 하는지 알 거 예요ㅋㅌㅋㅌㅋㅌ
아무튼 귀엽다!
색은 딱 노란색! 레몬색 아님, 정석적인 노란색임

 

아 너무 귀여운 것들 많이 사서 

또 한동안 알리 안 들어갈듯ㅋㅋㅋㅋ

이래놓고 또 들어가는 거 아니냐며~~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