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묵혀둔 캡쳐들

좋아하는 사진들

by 땅콩쨈빵 2023. 10. 16. 02:3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노트북을 키고 발견한 캡쳐들
웃긴 것들도 있어서 여기에 정리하고 삭제하려고 함


<너의 모든 것>

재밌게 보다가 멈췄던 드라마
저 포즈가 되게 거만해보이고 웃겼는데 순간 캡쳐가 잘  안돼서 엉거주춤 캡쳐됨

돈 많아서 덮기 쉬움ㅋ  하는 그런 장면이었나 그랬음

<빅뱅이론>

여자가 fbi인가..? 암튼 그 소속인데 쉘든의 말실수땜에 친구 하워드가 조사 받을 상황.
그래서 하워드를 위해 다시 점수 따려고 노력 중(?)

근데 번역을 찰떡같이 잘해서 캡쳐

으이구 텍사스남자 티 내기
근데 쉘든이라 귀여움

<위기의 주부들>
예전에 보다가 수잔의 집이 귀여워서 캡쳐해둠.

수잔도 유명한 동화책 그림 작가에 전남편이 변호사였어서 그런가 그릇이랑 물건들이 생각보다 가격대 있는 것들임(내 기억이 맞다면)

<더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에어>

윌 스미스가 가수로 한창 유명할때 찍은 드라마.
전에 넷플에 있었을때 봤는데 지금은 내려감.
진심 웃긴데 왜 내렸냐

이건 그냥 윌이 웃겨서

그냥 거꾸로 입은 겨
근데 그냥 윌이 하니까 인기 터짐

짤로 쓰기 좋음

본인 죽이러 오는 사람한테ㅋㅋㅋㅋ

윌 사촌인데 진심 웃는 거 변태같음ㅋㅋㅋㅋㅋㅋ

윌 사촌네가 부자라 비싼 차 몰고 어디 가는데
흑인이 비싼 차 몰고 다닌다고 일단 경찰한테 잡힘.
윌 사촌 아빠꺼라고 전화하려해도 경찰은 들은 체도 안 하고 미성년자들인데도 걍 쳐 넣음.
근데 약을 한건지 노래 부르는 또라이랑 같이 갇힘.

못 본 척

제발 살려주세요흑흑 하는 중

윌은 어릴때 못 사는 동네 살았어서 또라이 봐도 익숙한데, 윌 사촌은 부자 동네 살았어서 개무서워함ㅋㅋㅋ

잘생긴 포지션이 아니라 그런가 성희롱 듣고서도 좋다고ㅋㅋㅋㅋㅋ

<프렌즈>

너무 맘에 드는 짤

로스와 레이첼의 그 사건...
아니 난 당연히 헤어진 상태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잠깐 생각할 시간을 갖자. 했으면 완전 헤어진 건 아니지 않나?!)
배우들은 모두 헤어진 상태 맞다며...

이것도 맘에 드는 짤
프렌즈는 진짜 10번 넘게 봐서 따로 저장해둔 캡쳐들이 없음ㅋㅋㅋ

<미란다>

아니 이건 그냥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큰 어른이 저러고 노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

<패딩턴>

갈 곳이 없는 패딩턴.
아주머니를 만나자, 분실물 센터의 found 불이 들어옴

집이랑 옷이 귀여워서 캡쳐해둔듯

목욕탕 수도꼭지가 이리 귀여울 일이냐

역시 곰은 곰이네

이렇게 알록달록 꾸미고 살고 싶음

교도소에 간 패딩턴.
제일 무서운 사람을 휘어잡는 법: 마멀레이드 샌드위치 만들어주기!
이 영화땜에 내가 마멀레이드에 환상을 가졌지...
근데 내 취향이 아니더라ㅠ

교도소를 핑크로 꾸미면 온순해진다는 얘길 들었어유

<제목 까먹음>

제목 뭐더라...저 양복 입은 사람이 의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메이드복 입은 아저씨가 웃겨서 캡쳐.

<제목 까먹음2>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부분 보다 말은 드라마인데
아마 저 날이 자전거 대회인가 그랬음.
둘은 의사라 이제 저 날은 작살나는 거임...

진짜 유명한 드라마인데 내 취향 아니었던…

<위쳐>

위쳐한테 플러팅

노래 부르는 사람이라 그런가 말도 뭔가 문학적이게 함

냄새나는 위쳐 빡빡 씻기기.
솔직히 대사가...노린 거지 뭐

그쵸. 돈(으로 때리기)이면 다 돼요







엉덩이 주의!!!⤵️

















가수가 저주에 걸렸나 그래서 절케 들어왔는데
시장이란 놈이 다 벗고 돌아댕김
그 이유는....위쳐에서 확인하세요!

위쳐 진심 존잼인데 (사실 헨리 카빌땜에 존잼)
시즌 3부터는 보기 약간 귀찮아짐
이젠 주인공 바뀐다니깐 아쉽
근데 헨리 카빌이 연기를 못해
특유의 연기가 워쳐에서는 그나마 어울렸는데 다른 영화에서는 와…충격먹음

<오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ss my ass를 이렇게 길게 얘기하다니..

마라톤 중 젖꼭지에서 피나는 앤디.
핫소스 묻혔냐고ㅋㅋㅋㅋ

왜 캡쳐했는지 모름. 귀여웠나

뒤에 드루이트 표정ㅋㅋㅋ

짐 매력적인 캐릭터인데
개인적으로 나중에 어떤 부분에서 실망해서 딱히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님

아 대체 무슨 내용이지. 까먹음
다시 보란 얘긴가

셔츠 안에 뭘 넣은 거야

으른은 생각따윌 하지 않아!!

앤디 이 멍청한 새끼...
약간..동양인이랑 결혼한 백인이 인종차별적인 말한 다음에 "저게 인종차별이라니! 난 동양인 배우자가 있는 걸" 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스폰지밥>

요즘 유튜브에 스폰지밥이 왜이리 뜨는 거지
암튼 웃김
해달라는데로 다 해주는 징징이 커엽

귀여운 짤

플랑크톤 할머니 집인데 귀여움ㅋㅋㅋㅋ


분명 어딘가 캡쳐들이 더 있을 것 같은데
일단 이번엔 이정도만

728x90
반응형

'좋아하는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퀸스 갬빗 사진 모음집  (0) 2021.01.21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사진 모음집  (0) 2021.01.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