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집향 생화향 섬유향수; 초마루 플라워마켓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1. 5. 6.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에 롯데월드 타워에서 친구 그탈이랑 쇼핑하다가

에스컬레이터에서부터 꽃집향이 나길래

그탈이랑 같이 킁킁킁하면서 냄새를 쫓아간 적이 있었어요

 

근데 홀린듯이 갔더니 꽃집이 아니라 디퓨저였다!

뭐 그런 짤막한 이야기가 있어요

 

암튼 사야지 사야지 하고 벼루고 있던 곳인데

4월 한 달간 1+1을 하길래 사봤죠...

 

 

 

패키지는 머..심플해요

 

 

 

상자 아래 적혀 있는 건 제조일자래요

꽤 따끈따끈한 걸루 보내주심

 

 

 

꽃집향의 여러 브랜드들이 있지만

제가 결정적으로 사게 된 이유는!

애완동물한테도 괜찮다고 해서 샀어요

물론 안 뿌리는 게 제일 좋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영향이 덜 갔으면 해서요

 

나가기 직전에 조금 멀리서 뿌려주면 좋아요!

향도 완전 꽃집향...

장미 줄기 갓 자른 듯한 향이에요

 

 

 

뿌릴때는 저 캡?을 돌려주시면 나와요!

 

원래 나머지 하나는 당근마켓에다가 팔려고 했는데

꽃집 알바생 감자가 자기가 살테니 달라며!

그래서 그냥 생일선물겸 다른 선물들이랑 해서 줬어요ㅋㅋㅋㅋ

감자가 딱 꽃집향이라고 너무 좋다고 해서 괜히 더 뿌듯ㅋㅋ

 

 

지속력은 그렇게 있는 편은 아니고 은은해요

근데 첫향은 좀 강해서 약간 모기 스프레이 냄새로 좀 나요

 

꽃집 들어가면 딱 나는, 풀잎이나 줄기향이 더 쎄요

가끔 사람들이 쓰다보면 물비린내가 난다고 하는데

그게 특유의 줄기향이 아닐까 싶어요

갠적으로는 물비린내는 못 느꼈어요!

 

암튼 꽃집 향 섬유 향수  추천해요😁

 

꽃집향으로 또 유명한 게

 

핸드크림: tea room의 flower tea 향

이랑 또 다른 브랜드의 섬유향수가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나중에 기억나면 추가할게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