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티지 하트 찻잔, 레드 하트 컵앤소서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1. 5. 1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인스타를 기웃거리다가 예전부터 열심히 보고 있었던 은비상점에

'빈티지 레드 하트 컵앤소서'가 올라와 있길래 

반해서 샀어요

오늘도 즐거운 언박싱 시간!!

 

포장이 깔끔하고 좋아요

마이쭈 좋아...

 

두근

 

틈새로 보이는 빨강이

빈티지인데 거의 새제품처럼 포장이 오네요

 

손잡이와 소서는 플라스틱이에요

와 진짜 무슨 장난감 같다!!

 

크기도 무진장 작고 귀욥...

 

넘흐 이쁘다

 

너무 장난감 같아서 장난감이랑 같이 둬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재 품절이긴한데, 인스타 보니까

전에도 올라온 적 있는 제품인가봐요!

혹시 구입 하실 거면 인스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중고]빈티지 레드 하트 컵소서 (ITALY) : 은비 상점

[은비 상점] 당신의 품에 오래도록 간직 될 빈티지 소품 잡화점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