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날 무엇을 먹고 사는가 DAY 7

일주일 프로젝트

by 땅콩쨈빵 2023. 4. 13. 13:33

본문

728x90
반응형

매일 매일 기록하는 건 힘든 일이다....
그래서 지각함^^
아무튼
 

오늘의 아점은~~
틸라피아 도시락!!
틸라피아 왜이리 맛있지,,,
냉동실 비우면 다음엔 틸라피아 사서 채워넣어야겠다
 

오트 밀크에 냉침해둔 밀크티
꿀 홍차 티백이라서 따로 꿀이나 설탕을 넣지 않아도 된다
근데 사실 난 밀크티할 때 설탕 잘 안 넣어 마심...
그냥 구수하게(?) 마시는 편
꿀 향이 솔솔솔 나서 좋았다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볶음밥
아주 멋진 조화,,,
단백질은 먹어야하니까 일단 닥치는대로 먹음ㅋㅋㅋㅋ
이러고 운동하려고 했는데 
 

아빠가 뭐 사달라고 계속 졸라서 
엄마랑 같이 시장에 갔다왔다
짭짤이 토마토 너무 귀엽다
 

사실 짭짤이 토마토는 처음 먹어봄
나한테는 너무 셨다
그래서 잠깐 뒀더니 금방 빨갛게 익어버림...!
빨갛게 익은 건 그냥 먹기+토마토 퓨레로 만들어 먹었다
 

달달한 게 땡겼는데 집에 딱히 마실 게 없기도 했고
코코아를 타먹기엔 나름 양심에 찔려서 
그냥 더단백 초코를 먹었다
진짜 더단백 쵝오...!
 
아무튼 이렇게 일주일 챌린지 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