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칵테일 바 틸트(Bar Tilt)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19. 11. 9. 19:25

본문

728x90
반응형

친구와 양꼬치를 먹고 2차로 칵테일 바를 찾았다

이대 근처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이대 근처 네 글자의 유명한 한 바는 문제가 있었다고 하니

안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곳은 친구가 가끔 가봤던 곳으로 괜찮다고 해서 같이 와 봄

메뉴판 제일 앞 부분

 

이거 보면서 낄낄댐

무엇을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서로 원하는 것을 말하기로 함

나는 뭔가 시고 달달하고 도수를 센 것을 원했고

(내가 친구랑 다른 맛으로 먹자고 말 해놓고 친구가 시고 단거 먹고 싶다고 하니

내가 먼저 시고 단거 주문함....죄송합니다...친구여...)

바텐더 분은 술 진열대로 가서 이것저것 보시더니

다시 오셔서 "콥쓰리 리바이브 넘버2" 라는 걸 만들어주시겠다고 함

진, 레몬, 오렌지, 화이트 와인이 들어간 것이라고 하셨다

나의 첫 잔

처음 마셨을 땐 으엥? 했는데

다시 마셔보니 너무 내 취향이었다

레몬에 적당히 달고 도수도 있고 맛있어서 계속 마심 

첫 모금에선 오렌지 향도 살짝 느껴짐

도수는 소주 반 병 안되는 정도라고.

친구도 내 꺼 한번 마셔보고 있는동안 

다시 오셔서 이번엔 친구한테 어떤 걸 고르겠냐고 물어보셨고

친구는 내 것보다 더 시고 단 거를 원했다 (맞나...? 기억이...)

혹시 바질 좋아하냐고 물으시더니 친구가 잘 몰라하자

바질 하나를 갖고 오셔선 맡아보고 먹어보라고 하심ㅋㅋㅋ

친구가 ㅇㅋ했고 "진바질 스매쉬"라는 걸 만들어 갖다주심

저 얼음 너무 먹고 싶었음...

바질 향이 엄청 올라왔고 

라임 맛인지 알았는데 레몬이라고 하심

친구도 맘에 들어했고 맛있게 먹었다

바질을 좋아한다면 시킬만한 칵테일

 

너무 맛있었음

한 잔으로 끝내기는 좀 아쉬워서 뭘 마실까 고민 중

친구가, 자신의 친구가 여기 오면 항상 마시는 칵테일이 있다고

되게 달달하고 맛있다고 추천하였고

"브뤼메르"라는 것을 시킴

레시피는 사장님만 아신다고.

원래꺼에 약간 변형했다고 하심 (맞나 이것도 기억이 안 나...)

그래서 나온 나의 두 번째 칵테일

만드시는 거 살짝 보니 생크림을 넣으셨음

맛은 생크림, 커피 맛이 강했고

생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확실히 부드러웠음

도수는 첫 번째 칵테일에 비하면 약했다. 소주 한 잔 정도라고.

갠적으로 이게 첫 번째 칵테일보다 더 맛있었음

진짜 술술 들어감

내 꺼 시키고 친구는 메뉴를 보면서 

복숭아 어쩌구를 시킬 지 시나몬 어쩌구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둘 다 시키기로 함

사장님께 복숭아와 시나몬이 같이 있는 칵테일은 없냐고 물었고

고민하시다가 어떻게 이렇게 해보겠다고 하시고 만들어서 갖다주심

저 큰 얼음도 먹고 싶었다...

토치로 시나몬을 지지고 로즈마리랑 같이 갖다주심

향을 맡아봤을 때 시나몬+로즈마리 였는데

맛은 복숭아 맛이었음

향긋하고 복숭아 맛이 나 맛있었다

몇 년도에 우승한 칵테일에 봄에 나오는 .... 그거랑 섞어서 한 번 만들어 보셨다고...

이것도 기억이 안남... 브뤼메르도 겨우 외움

사실 말을 잘 기억 못해서 칵테일 이름이랑 맛들 다 핸드폰 메모장에 열심히 적음...

나랑 친구 둘 다 만족하고 나왔다!

가격은 아마 각자 4만원 이내였을 거 같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좋았다

같은 컵인데다, 얼음 먹고 싶어했던 난 다 얼음이 없고, 

친구는 둘 다 얼음이 있어서 웃겨서 찍은 사진.

약간 조용한 분위기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른 바텐더분도 가끔 우리쪽에 오셔서 같이 수다떨고ㅋㅋㅋ

진짜 맛있게 마시고 가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깨끗하지 않다는 것?

근데 그렇게 신경 쓰이진 않았다.

728x90
반응형

'뭘 먹을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건대입구역 ] 이손기 홍콩 딤섬  (0) 2020.01.05
오설록 카페  (0) 2019.11.18
이대 종금 양꼬치 전문점  (0) 2019.11.06
CU 씨유 채식주의 도시락  (0) 2019.11.06
[잠실] 롯데월드몰 빌라드샬롯  (0) 2019.10.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