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건대입구역 ] 이손기 홍콩 딤섬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0. 1. 5. 04:43

본문

728x90
반응형

조금 색다른 걸 먹고 싶어서 찾다가 

딤섬을 먹기로 함

되게 유명한 곳이라 조금 기대하고 감

 

건물 2층

대충 이런 느낌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친구가 맛집 맞냐며...

나의 검색 솜씨를 믿으라고!!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게 

빨간 것과 지존 모둠 (검정마커로 체크한 거)

이름이 기억안나 직원 분께 빨간 게 어딨냐고.....물으니까

잘 알려주심ㅋㅋㅋㅋ

디저트도 먹기로 했기 때문에 저 둘만 시켰다

 

따뜻한 자스민 차와 짜사이와 땅콩

짜사이는 역시 맛있어...!

 

지존 모둠 10000원

같은 딤섬이 두 개씩 있는 메뉴다

둘이서 먹기 딱 좋음

맨 왼쪽과 오른쪽은 새우가 들어가있음

세 가지 중에서 제일 좋았다

씹을 때 막 새우가 굴러나옴

그 다음은 저 초록색을 먹었는데 부추가 들어있음 

그리고 부추 사이에 뭔지는 모르겠지만 조그만한 고기가 들어있었다

어떤 리뷰에서는 비린내가 난다고 하던데 우리가 먹은 건 나지 않았다

가운데 노란색도 새우(맞나..?)가 들어있었음

다들 꽤 맛있었다. 

 

홍미창 10000원

제일 기대했고 그 기대만큼 맛있었던 홍미창

빨간 피와 얇고 겹 많은 튀김옷+새우

친구랑 같이 이게 제일 맛있다고 감탄하면서 먹음

저 튀김이 바삭바삭하고 피도 쫀득거리고 맛있음

사실 딤섬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비교하기는 힘들겠지만

맛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건대 근처 다시 가게 되면 갈 듯

 

건대입구역 6번 출구!

건물 2층!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