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대 종금 양꼬치 전문점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19. 11. 6.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참고: 지난 주에 가고 뒤늦게 포스팅한 글임

씨유 편의점 채식 도시락 리뷰는 그 후임

 

 

 

이대 친구가 여기가 양꼬치 맛집이라며...

같이 갔다

두큰두큰

 

약간 골목에 있음

조금 일찍 도착했는지

우리랑 다른 테이블 말고 없었는데

먹다보니 사람들 점점 들어왔음

 

메뉴판

양꼬치 20개(2인분)와 칭따오 시킴

메뉴판에 있는 옥수수튀김도 사람 많이 가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양꼬치 가루 양념

맵찔이지만 안 매웠고 매운게 더 취향이였음

 

짜사이 무침은 조금 짰음

저기 저 영롱한 양꼬치를 봐요

 

양꼬치에는 칭따오죠

 

주변은 약간 이런 분위기

 

치울 때도 맨 손으로 하시더라....

 

익어가는~ 양~꼬~치

아니 근데ㅋㅋㅋㅋㅋㅋ

익은 양꼬치 사진이 없음ㅋㅋㅋㅋ

먹느라 정신 없었나봄

거의 다 먹다가

아직도 배고파서

꿔바로우 시킴

당연히 시간은 좀 걸림

옆 테이블에서는 가지 볶음 같은 걸 먹던데

맛있어 보였음

여기 웬만한 건 다 맛있나봅니다...

 

꿔바로우

한 입 거리의 꿔바로우

쫀득하고 맛있었음

겉부분 살짝 태운 듯한 맛이

약간 누룽지 맛 나고 맛있었음

 

담에 또 먹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