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울대입구역 ] 디저트카페 난다커피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19. 10. 31. 21:55

본문

728x90
반응형

훠궈 배 터지게 먹고

(원래 밥배 후식배 따로 라지요?)

후식을 위해 찾아간 곳

 

??네??

서울대입구역에 무한리필 훠궈요??

 

네 맞습니다 여러분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무한리필 훠궈집이 있습니다

요길 한 번 보시고 오십셔^^

https://peanutjjam.tistory.com/entry/%EC%84%9C%EC%9A%B8%EB%8C%80%EC%9E%85%EA%B5%AC%EC%97%AD-%EC%86%8C%EB%B0%B1%EC%96%91-%EB%AC%B4%ED%95%9C%EB%A6%AC%ED%95%84-%ED%9B%A0%EA%B6%88

 

[ 서울대입구역 ] 소백양 무한리필 훠궈

음식점 리뷰이긴 하지만 내 글들이 다 그렇긴한데 사진이 별로 없다 먹다가 찍는 걸 깜박함 사실 이 곳은 몇 번 와본 곳이다. 처음 마라를 접해본 곳이라 더 애정이 가는 곳임 사실 다른 훠궈집은 안 가봐서 비교..

peanutjjam.tistory.com

 

 

비가 잠깐 왔었어서 그런가 약간 우중충해보이지만

핑크 문이 예쁜 카페다

 

뀌욥

 

딱 들어가면 보이는 예쁜 컵들

카페는 진짜 예쁘게 잘 꾸며놓음

친구랑 감탄함ㅋㅋㅋㅋ

 

저 마카롱 장식도 넘 이쁨

 

진짜일까?

컵 덕후는 웁니다ㅛㅛㅛㅛ

 

정신없이 찍다가 정신차리고 마카롱을 시킴

내 로망이었던 "마카롱 맛 별로 하나씩 주세요!!" 를 했다ㅋㅋㅋㅋ

(아 물론 엄청 많은 종류는 아니였지만...구래도...)

 

그리고 베리크럼블이라는 것과 로투스맛 다쿠아즈도 주문함

집이랑 멀어서 포장+아이스팩도 하였다

근데 집에 너무 늦게 도착해서....하나 안 하나 똑같았을 듯ㅋㅋㅋ

 

베리크럼블은 2000원으로 할인중이었음

 

친구가 시나몬 애플 마카롱과 딸기 얼그레이 타르트를 시킴

 

창가자리에 앉았다

 

음 여기 참 아쉬운 점은

인테리어는 이쁘나 탁자가....정말 부실한 듯

조금씩 흔들거리고 팔로 기대거나 하면 안됨 

그 철판소리 남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선인장
그릇 덕후는 웁니다

저 장식장과 저 컵과 그릇들!!!

사장님 취향 진짜 맘에 들어요ㅠㅠ

 

이제 진지하게 맛 평가 하겠습니다...

 

타르트의 얼그레이 크림은 무난하게 맛있었으나

크림이 너무 흘러내렸고

타르트지 가장자리는 엄청 딱딱해서

포크로 안 잘림

깽깽대다가 예쁜 그릇 깨질 것 같아서 

그냥 타르트 가장자리만 안 먹고 남겼습니다,,,

 

다쿠아즈는 그냥 그랬음
시나몬 애플 마카롱

마카롱은 제 취향이었음

꼬끄가 적당히 쫀득거리는 거랑

뚱카롱처럼 너무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고 맛있었음

 

그런데 서비스 부분에서 좀 아쉬웠던 점

 

사장님은 아닌 것 같고 알바생이신 거 같은데

마카롱을 집을 때 던져서 집으시는지 

바닥에 몇 번 떨어뜨리시는데

그냥 떨군 소리가 아니라 

진짜 던져서 잡으시나 란 생각이 드는

아무튼 그런 소리였음

 

그리고 그 분이 여기서 일 하신지 별로 안되신 느낌이었기에

나가는 길에 제대로 넣어줬나 확인을 했는데

(먹는 동안 냉장실에 넣어두셨음)

하나를 아예 포장봉투에 안 넣으심

 

그래서 다시 가서

계산 내역 보여드리면서 (마침 이 하나만 따로 계산)

안 넣어주셨다고 말씀 드리니

확인도 안 하고 주셨는데...

제가 어떤 사람인 줄 알고

 확인도 안 하고 주시는지...

 

아니 제가 말하고도 좀 웃긴 부분이지만..ㅋㅋㅋㅋ

약간 대충대충하는 느낌?

 

돈 계산은 잘 하시지만 여러분 사갈 때

확인 한 번 더 해주세요...ㅎㅎ

사실 친구랑 대화 나누느라 제대로 담는 지는 확인 못 했지만

나머지 하나 받으러 가서 기다리는 동안 보니

계산은 제대로 됐더라구요

 

뭐 그래도 마카롱은 맛있었습니당

 

근데 서울대입구역이랑은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결론: 이 근처 산다면 마카롱 먹으러 꽤 올 가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