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좋아하는 컵 모음집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0. 2. 9. 16:40

본문

728x90
반응형

갑자기 컵 콜렉션을 쓰고 싶어서 쓰는 중.

집에 컵이 더 있긴 하지만 그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컵들만 모아서 포스팅하기로 했다

뭐 이 중에 하나는 너 스타일이 있겠지란 마인드

나랑 취향이 같은 사람이 있기를 바라며...☆

아 일부로 잘 보이라고 눕혀서 찍었는데...

마음에 안 들어서 나중에 다시 올리던가...해야지

 

최근에 산 앨리스 머그컵

벼루던 것인데 결국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샀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던 걸로 기억

저 동그란 것에 티백을 묶을 수 있다!!

진열되어 있는 거 보자마자 홀린 듯 샀다.

역시 앨리스는 다 예뻐

 

서디페에서 샀던 머그컵

보자마자 반해서 샀다.

심지여 할인해서 만원인가..?에 사서 더더 만족 중

 

이게 뭔가 싶겠지만

내가 정말정말정말 아끼는 머그컵

고등학교 1학년 미술시간에 만든 컵이다

사실 저 고양이 그림만 겨우 그리고 점수 망할 것 같아서

입 대는 곳에 고양이 머리와 고양이 발자국을 그려놓았다

미술쌤은 마음에 완전히 들어하시진 않았지만ㅋㅋㅋㅋ

고양이 발자국과 작은 고양이 머리와 그리고 나의 설득으로

좋은 점수를 주셨던 걸로 기억함ㅋㅋㅋ

근데 저기에 그리기 정말 어려웠음 진짜.

 

버터샵에서 산 대나무 컵

일단 대나무로 만든 것에 감격해서 삼

가볍고 깨지지 않아서 정말 자주 쓰고 있는 컵이다

(사실 나보단 아빠가 약 드실 때 자주 쓰는...)

아쉬운 점이라면 조금 작다는 거...?

근데 그게 나름의 매력임

 

 

친구가 선물해준 스타트렉 컵

예전에 친구가 쓰던 것을 보고 부러워 했는데 

몇 년 뒤에 친구가 새 컵이 있다며 선물로 줌

엉엉 너무 예뻐...

크기도 적!당!한 머그컵이라 자주 써야하는데

너무 아끼는 거라(구하기 힘드러...아마)

깨질까봐 가끔 쓰고 있음

흑흑 똑같아

아 어디서 봤는데 스타트렉 캡틴 커크의 컵은 (무늬 말고)

이케아 VÄRDERA 라며.

광명 이케아에선 3000원에 파나보다...

https://www.ikea.com/gb/en/p/vaerdera-mug-white-10277366/

 

VÄRDERA Mug - white - IKEA

IKEA - VÄRDERA, Mug, white, Made of feldspar porcelain, which makes the mug impact resistant and durable. The drainage gates on the underside transport water away that may otherwise accumulate when the mug is upside down in the dishwasher. Wash this produc

www.ikea.com

 

스누피 전시회에서 산 머그컵

정말 잘 산 머그컵 중 하나

크기도 적당히 예쁘게 크고 

둥글거려서 너무 예뻐...

안에도 빨간색이 포인트 

가격도 적당했던 거 같은데 

진짜 완벽하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선물해 드린 찻잔 세트

아이디어스에서 보고 마음에 너무 든 찻잔

아쉬운 건 뒤에 글씨체...

올려져있던 사진과 많이 달라 좀 화났지만 

부모님이 좋아하셨으니 패쓰

그래도 저 금박 테두리와

소서(찻잔 받침)에 그려진 카네이션 그림이 포인트다 (사진 안 찍음)

 

친구가 선물해준 하와이 술잔

술잔을 보면 눈이 돌아가는 습관이 있는데

그걸 알고 선물해준ㅠㅠㅠㅠ

진짜 예쁜 술잔....

아마 하와이에서만 파는 듯

 

코엑스 어디선가 산 술잔

코엑스 현대백화점 식품관 옆에 있던...

항상 들리지만 이름은 기억 안 나는 그곳ㅋㅋ에서 샀다

마침 할인해서 한 잔에 3500원 인가에 샀던 걸로 기억함

술 따르기엔 조금 작은 듯한데 예쁘니까 괜찮다

 

너무 영롱한 유리컵

아마 집에 몇 개 더 있었겠지만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유리컵이라

만지작대다가 몇 번 깨트렸음

그래서 지금 저거 하나 남았다

잘 깨지기도 하고 너무너무 아끼는 거라 절대 안 씀

색이 정말 예쁘다

 

친구가 선물해준 컵

옛날에 맥도날드에서인가 팔 때는 별로였는데

유행지나고 보니 넘 예쁘잖아요?

손바닥만한 미니 컵인데

작아서 좋다

이것도 친구가 선물해줌ㅋㅋㅋㅋ

 

이 컵들도 아끼긴 하지만 그렇게 아끼는 건 아니라서...

화장품 사니까 준 알린 플라스틱 컵,

지금은 못 만나는 과외 쌤 전용 컵으로 준비했던 컵,

알라딘에서 사은품으로 선택한 컵.

사실 알라딘 저 컵보다 더 아끼던 컵이 있었는데

누가 깨트리셨음....흑

.

.

.

결론은 컵들은 다 예쁘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