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텀블벅 ] 실리콘 빨대 어니스트로 후기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0. 3. 24. 22:23

본문

728x90
반응형

나는 집에서 실리콘이나 종이 빨대를 자주 사용하는데

실리콘과 종이 각각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다

근데 실리콘의 가장 큰 단점은 씻기 귀찮음인 것 같다

길고 얇은 솔로 닦다가 솔이 휘어지는 경우도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다시 플라스틱 빨대로 돌아가게 되었다

 

하지만 다시 플라스틱 빨대를 쓰지 않기로 결심하고

실리콘 빨대를 찾기 시작했고 

뭐 다른 개방형 실리콘 빨대들도 있지만 다 내 취향이 아니였음...

그러다가 텀블벅에서 이 빨대를 발견하였다!!!

 

두툼한 뽁뽁이 봉투에 싸여져 왔다

종이박스도 간단해보이고 뭔가 귀여움

 

인스타 팔로우를 하여 받게 된 굿즈.

손글씨인 것도 놀라운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 그림이 다 다른 듯 했다!!

안에는 귀여운 스티커가 들어있었다

아주 살짝 늦게 받은 편이었는데 작은 손편지보고 

왜 늦었는지 알 수 있었다...

 

상자를 딱 열었을 때의 모습

 

다른 색끼리 조합하는 것을 보고  4가지 색 세트를 샀다

조합으로 질리지 않게 빨대를 쓸 수 있는 것이 너무 좋다

 

민트와 보라의 조합이 너무 예쁘다

검정과 핑크는 각자 쓰는 게 내 취향이었음

뭐 나중에 질리면 또 색 조합을 찾겠지

 

빨대 케이스에 넣으면 이런 상태.

케이스는 플라스틱이라 연결 부분이 금방 헤질 것 같아 좀 아쉽지만...

뭐 나는 집에서 주로 쓰니깐 괜찮을 것 같다

 

처음엔 빨대가 조금 어색했는데

조금 마시다보면 익숙해져 잘 쓰게 됐다

(처음엔 음료가 잘 올라오긴 했지만 저 틈으로 공기가 살짝 같이 들어옴, 입술을 어떻게 맞추다보면 괜찮음)

 

빨대를 씹는 습관이 있는데 씹으면서 마셔도 괜찮고

예뻐서 괜히 이것저것 빨대로 더 마셔보고 했음ㅋㅋㅋㅋ

이젠 이 빨대로 매일 써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