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힌스 ] 글로우 업 네일 컬러 펄리글로우/ 크로스더라인/소프트 밸런스/커먼 레이어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0. 3. 29. 01:45

본문

728x90
반응형

사실 네일류를 안 바르는 편이고 안 바르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번에 너무 예쁜 네일을 발견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봤다

(라고 적었지만 이후에 또 사고 말았다...)

 

배송도 이틀도 안 걸린 느낌

패키지가 너무 예쁘게 온다

 

사은품으로 주는 한정 메쉬백

네이버 페이로 사면 안 준다고 함

물론 네이버페이 카드는 됨ㅋㅋ

 

배송 온 것들

 

메쉬백도 예뻐서 많이 찍었다ㅋㅋ

메쉬백이 생각보다 튼튼하다

안 그래도 저정도 크기의 에코백을 쓰고 있는데

(큰 에코백은 들고 다니는 것도 없으면서 섞이면 물건 찾기 귀찮음) 

여름에 잘 쓰고 다닐 것 같다

 

뭐지...대충 찍어도 이쁜 느낌

 

크로스 더 라인 색은 원래는 옥색인데

저렇게 뭉쳐있으니 맑은 푸른색....

약간 파란색의 시럽 느낌

 

아마 2번 발랐을 때의 모습

근데 카메라에는 실제의 색이 계속 안 비춰져서 포기했는데

 

5번 정도 바른 상태

다른 거 찍으려다가 우연찮게 찍힌 첫 번째 사진ㅋㅋ

좀 어두운 곳에서 밝은 바닥에 대고 찍으니 비슷하게 색이 나왔다

초록색 한 방울 섞인 옥색의 느낌?

그리고 저 라인을 따라서 붉은 색으로 띄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확실히 짧은 손톱에 어울린다

 

힌스 공식 사이트 사진

바로 이 사진 처럼 붉은 색 선!!!

 

이 네일은 예쁘고 다 좋은데

단점은

양에 비해 비싸고 너무 시럽같아서 바를 때 힘들고 

대부분 벗겨질 때 한 번에 벗겨짐...

 

베이스 색을 일단 입히고 네일을 해야한다는데 

뭐 귀찮기도 하고 모르겠고,

그냥 두툼하게 바르면 사이트 사진처럼 나올 것 같다

대신 두 손 다 하면 엄청 많이 쓰게 됨

펄리 글로우는 아직 써보지 못했다

 

+

2020년 마지막 달의 늦은 후기

몇 달 전 소프트 밸런스와 커먼 레이어을 사고

포스팅 하지 않았는데요...

 

1. 펄리 글로우

매우 매우 매우 예쁘다

깔끔한 거 좋아하는 친구가 무슨 네일이냐고 물어봄

하지만 지금은 아예 팔지 않고..

비슷하다고 소문난 제품들도 더이상 팔지 않는다...

아껴쓸 예정

1겹~2겹 바르면 완전 예쁨

 

2.  소프트 밸런스와 커먼  레이어

이번을 마지막으로 네일 제품을 판지 않는다하여..

후다닥 샀다

펄리 글로우는 처음부터 sold out이었음

 

사실 쇼핑의 제일 행복은 이때가 아닌 가 싶음

 

이..뻐..

 

소프트 밸런스

이쁘게 바른 건 아니지만...

약간 붉은 기가 도는 갈색

2겹정도 발랐던 것으로 기억

 

멀리서 보면 붉은 빛...

노을색이라고 할까요??

 

사실 커먼 레이어는 아직도 안 발라봄...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제일 좋은 제품은

펄리 글로우와 소프트 밸런스!!

 

아직까지 크로스 더 라인과 오드 인 레드는 판매중이더라구요

레드도 살까 말까 고민 엄청했지만...

레드는 안 살 예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