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쓰는 먹기 일기

일상

by 땅콩쨈빵 2020. 3. 20. 09:17

본문

728x90
반응형

딱히 쓸만한 게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쓰는 먹기 일기

분명 많이 먹었는데....사진이 없다

 

 

 

버터를 바르고 빠싹 구운 식빵과 계란과 구운 토마토

그리고 발사믹+올리브유로 버무린 간단 토마토 샐러드

 

 

 

배달시킨 카페 음료와 디저트

앙버터와 밀크 쉐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김준현의 피자헤븐

더블 치즈 베이컨 피자와 치킨 텐더

피자 이름에 치즈와 베이컨 들어가면 끝남

 

 

 

양 조절 실패한 달고나 커피ㅋㅋㅋㅋㅋ

처음엔 15분 걸렸는데 이젠 7분이면 완벽하게 끝남

그냥 커피:설탕=1:1.5 하고 뜨거운 물을 적실 정도면 넣고 막 휘저으면 쉬움

(물론 나는 머랭도 금방 치는 사람임...)

포인트는 작은 컵으로 하기

근데 작은 양으로도 단데 엄청 많이 하는 사람들은 모죠...

거품이 생겨서 그런가 가끔 생각나는 뽀숑한 맛이다

 

 

 

엄마가 집 근처에서 사오신 밀크 파이

맛있었다. 흐므믐므

또 먹고 싶네

 

 

 

쿠폰을 선물 받아 시켜 먹은 허니 콤보

허니 콤보는 질리지 않아

 

 

 

폭신했던 카스테라

다음엔 꿀을 넣어봐야겠다

 

 

 

휘뚜루마뚜루 만든 초코칩 쿠키

맛있었다...

 

 

 

참치 샌드위치

맛은 그냥 저냥

 

 

 

이상한 모양이지만 아무튼 팬케이크가 아님

나름 수풀레 팬케이크 였음

모양은 그렇다치고, 레시피대로 했는데 맛은...음 맛없는 레시피였나봄

 

 

 

손바닥만한 크기로 하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후라이팬 크기로 만들던 바나나 팬케이크

바나나 향이 퐁퐁 남

 

 

 

요거트와 레몬청의 조화

독특하게 맛있었다

 

 

 

코코넛 크림을 넣은 카레~

예전엔 카레 절대 안 먹었는데

맨날 카레만 먹던 친구 따라다니다보니 

어느새 나도 카레를 먹는 중

 

 

 

당근토마토주스~

익힌 당근을 갈아 넣어서 당근 맛이 하나도 안 남!

토마토 맛이 강하게 나고 맛있다

베타카로틴 흡수 잘 되라고 올리브유 한 스푼 넣어줌

 

 

 

정말 맛있었던 목살

역시 한국인은 마늘을 많이 먹어야해

 

 

피자헛 메가크런치 불고기

 

이것도 선물받은 거라 그냥 대충 시켰는데

알고 보니 씬 피자...

맛은 진짜 있었지만 두 명이 먹기엔 배고팠다

 

 

 

곧 포스팅할 떡꼬치

깜빡하고 꼬치를 하진 않았지만 떡꼬치임

 

 

 

소시지 듬뿍 넣은 나폴리탄

면 아래에 소시지 있어요!

 

 

 

릴리코이 버터를 바른 구운 식빵

하와이에서 사온 릴리코이 버터를 이 날 개봉했다

진짜 맛있음...

버터와 새콤한 잼 사이의 어떤 식감 크

 

 

 

집에 으깬 아보카도 밖에 없어서 그냥 사용한

아보카도 덮밥

아보카도 비율이 좀 많아서 아주 약간 느끼했지만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쯔 만들기  (0) 2020.04.06
요즘 무엇을 하고 사니  (0) 2020.04.02
[잠실] 롯데뮤지엄 스누피 전시회  (0) 2019.12.17
먹는 건 즐거워 랄랄라  (0) 2019.11.20
2주 먹기 일기  (0) 2019.11.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