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뚱이네 전집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1. 5. 21.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트위터에서 유명한 뚱이네 전집!!

사실 예전에 채식할때부터 알고 있던 집이었는데

그때는 한번에 20개씩으로 팔아서 살 수가 없었는데!!

요번에 보니깐(사실 오래전에 사먹음...)

10장씩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영월 메밀전병과 영월 수수부꾸미를 사봤다!

이날 주문하면 배추전을 조금 주신다고 해서 겸사겸사 사봄ㅎㅎ

 

넓적한 박스 2개에 왔다

부꾸미5개와 배추전이 같이 들어있다고 표시되어 잇음

 

냉동보관은 한달정도라는데...사실 더 지나고도 먹음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온 배추전

큰 후라이팬 정도 크기다

기름 두르고 다시 구워먹으니 맛있었다

 

남은 건 종이호일로 싸서 지퍼백에 넣어서 냉동 보관했다

수수부꾸미가 뭔가 했더니

저렇게 반달 모양에 팥이 들어있다

달지 않은 팥이다 (좀 더 달았으면 하긴 함)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먹다보니 꼬소했다

5002는 반죽이 조금 짜다고 하셨다

포인트는 기름 낙낙히 두르고 약불에서 구워서 겉을 바싹하게 굽기!

 

비 오는 날 찍어서 엄청 우중충하게 찍혔다...

실제로 보면 이쁩니다ㅠㅠㅠ

윗층 5개는 오색이고

아래층은 그냥 색 입히지 않은 메밀전병이다

 

1-오자마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가위로 잘랐더니 엉망ㅋㅋㅋ

2-냉장고에서 꺼내서 해동시키고 팬에 기름 두르고

약불로 구워주면 바삭바삭하고 맛있다!

조금 맵긴한데 안 매웠다면 그냥 그랬을지도 모른다

 

채식주의+너무 자극적인 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딱 좋은 전집인 것 같다

가끔씩 땡길때가 있어서 다음엔 전병이랑 배추전을 살 예정이다!

 

영월수제 김치 메밀전병.메밀배추전.수수부꾸미 : 뚱이네전집

[뚱이네전집] 뚱이네전집입니다 항상최선을다해 최고의맛을보여드리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