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서역 맛집; 별을품은곱창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1. 6. 4.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저와 그탈과 감자의 중간 지점이 수서역인데요

뭘 먹을까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곱창을!먹기로!

사실 전 돼지곱창파인데 오랜만에 소곱창을 먹기로 했어요

 

5시 40분쯤 도착하니 사람들이 없었어요

역시 6시가 되니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더 일찍 가시면 사람들 없을때 드시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별★품 한상'을 시켰어요

소곱창+소막창+소대창+염통+감자+볶음밥 2인분이 있는 메뉴입니다

 

흠 그렇군...

 

메뉴를 시키기도 전에 라면을 올려주셔요ㅋㅋㅋ

라면 국물이 시원했지만 전 고기에 집중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

 

부추, 김치, 양파장아찌, 천엽, 찍어먹는 소스가 나오네요

전 천엽을 별로 안 좋아해서 감자가 호로록호로록 열심히 먹었어요

 

고기보다 양파가 넘 많...

좀 기다리다보면 드디어 나와요

이미 다 구워진 거라 곧장 먹으면 된답니당

먹다보면 직원분이 오셔서 기름을 식빵으로 없애주셔요

혹시나 절대 드시지 말라며ㅋㅋㅋㅋ

 

감자랑 떡도 있는데 역시 기름에 튀기듯이 구우니까 진짜 맛있어요😋😋

 

이상하게 제가 집은 것들은 작은데 사실 꽤 커요!

대창->곱창->염통

막창을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

전 막창이랑 곱창파인데 여기 대창 맛있더라구요

대창 크기도 엄청 크고 곱창에 곱도 가득해서 고소했어요!

 

아니 근데 먹다보니 양이 부족해서 좀더 시키기로 했어요

곱창 모듬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서

그냥 막창 1인분 추가했어요

막창이 역시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ㅋㅋㅋ

 

이제 뭐다? 볶음밥이다아~~

센불로 키고 2분 뒤에 볶아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이렇게 눌러 먹는 거 다들 아시져!!

저희는 깜박하고 불을 계속 켜놔서 약간 많이 탄 상태로 먹었던...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볶음밥까지....증말 맛있었다...휴 배터질뻔

 

 

근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고기보다 양파 양이 훨씬 많았던 것??

그래도 이 가격이면 괜찮았던 것 같아요!

확실히 소라서 돼지랑은 다르게 비린내도 안 나고...

알바생분이랑 여자 사장님은 정말 친절했어요!!

 

근처라면 자주 놀러갈 것 같은 곳이였답니당

+

수서역 3번 출구와 가까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