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오코노미야끼; 소점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1. 5. 12.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최근 도자기 덕분에 망원동을 3번이나 갔는데요

친구 하기가 연남동에 오면 꼭 가야한다는!!!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있다며 

오픈 시간 5시 전인 4시 30분에 갔으나 (주말)

이미 앞에 5팀이나 있고 안에도 손님이 있다고 웨이팅이 2시간 넘게 걸린다고 하셔서ㅠ

 

두 번째로 또 가게 되었을때는 4시 15분쯤 갔어요 (주중)

그래도 앞에 웨이팅 있어서...6시에 들어갔어요

그래도 오픈하고 1시간 기다린 것이니 그나마 빨린 들어간 것...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음

밖에서 오들오들 떨다가 전화받고 들어갔어요

 

가게 앞에 얼쩡거리면ㅋㅋㅋ 직원분이 금방 나오셔서 웨이팅 받아요

그리고 상황이 이러이러해서 얼마나 걸린다라고 

조근조근 친절히 설명해주십니다

 

다행히도 작은 방으로 들어가게 됐어요!

제가 사진을 잘 찍진 못했지만 일본 느낌 뽝뽝 났어요

 

이런저런 재료들이 들어있는 좁은 방이구요

테이블에 미리 그릇이 세팅되어 있어요

 

매장 안쪽에는 크게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데

여기는 작게 메뉴판이 있어요

 

직원분이 들어오시면 메뉴 설명해드릴까요~? 하시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하기랑 이미 메뉴 정해놓고 저도 모르게 "네,,,설명해주세요,,," 했어요ㅋㅋㅋㅋ

(여기 진짜 엄청엄청 친절하시다고 유명한 곳이에요!!)

 

요로코롬 생겼어요

저 창을 통해 직원분이 파 좋아하시는지, 계란을 어떻게 해드릴지 물어보십니당

 

양배추 피클이 먼저 나오는데

먹은 지 꽤 되서 정확한 맛은 기억 안나지만,,,맛있었던 걸로 추정,,

 

파 넣고 계란은 반숙

짜잔! 

이게 아마 히로시마 풍일거에요...기억이 왜 안나죠...허허

근데 친구말에 의하면 다 맛있대요ㅋㅋㅋ

설명 듣고 원하시는 걸 시켜보세요!

 

오코노미야끼는 뭔가 양이 적어보였는데

다 먹고 나니 2명이 배부리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앞에 있는 소스들을 취향껏해서 드시면 돼요

마요네즈, 일반 데리야끼 소스, 매운 데리야끼 소스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가 맛있고 맛있어요!

(그냥도 맛있지만 소스 듬뿍듬뿍해서 먹는 게 역시 더 맛있다)

 

 

그리고 타코야끼 6알도 시켰어요

 

뜨겁다고 해서 오코노미야끼 한조각 먹고 먹었다

타코야끼에 문어도 진짜 크고 탱글탱글해요

위에 콘푸레이크같은 것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가게 되신다면 타코야끼도 꼭...추가...

 

음식이 나오면 어떻게 먹어야할지도 알려주십니당

 

다 먹고 나면 접시와 컵들을 올려달라는 글이 벽에 있길래 올려놨더니

직원분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시는데

여긴 정말 친절하구나...! 라고 다시 느꼈어요ㅋㅋㅋ

 

누군가 그려놓고 간 사진들로 마무리😚 

 

친절하고 맛있는 오코노미야끼 집으로 소점 정말 추천드려요!

가신다면 4시정도로 꼭 일찍 가세요~

일찍 가도 오픈 시간까지 기다려야하는...ㅠ 찐 맛집..

아 맞다 그리고 옆에 작지만 깔끔한 화장실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