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티지에 빠지면 답도 없다는데...(구찌 베젤링시계, 빈티지북, 자개 나이프, 찻잔)

일상

by 땅콩쨈빵 2020. 12. 30. 16:55

본문

728x90
반응형

*말 많음 주의*

 

쇼핑의 끝은 어딜까요...?

개인적으로 빈티지라고 생각합니다만

 

사실 이 제품들을 산 건 벌써..2달 전...

지금은 깊게 빠지진 않았지만 2달 전만해도 엄청 깊게 빠져서

(다행히 빈티지 가구에는 빠지지 않았음)

매일매일 인스타와 이베이를 들락날락했답니다...껄껄...

 

저의 첫 빈티지는 바로바로!!!!

1. 구찌 베젤 링시계!!!

사실 이 시계를 알게 된 건 거의 2년 정도 전이었어요

 

우연찮게 발견한 패션시계인데

이쁨+더 이상 나오지 않음 

이것이 더더욱 사고 싶었어요

 

근데 알바하지 않은 학생에게는 너무나 큰 돈이고,

나에게 어울릴까?가 매우 큰...문제점이라

항상 꾹꾹 참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중고나라에 올라오면 

사람들이 금방 사갔기에...

 

 

금장 + 체인X + 가운데 똑딱?이 + 개런티 카드 + 적당한 가격 + 구찌 빨초 링 포함

이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이베이도 둘러보고 당근마켓도 둘러보고 중고나라도 둘러보고...

(이베이에서 구입하지 않은 결정적인 이유는

믿을 수 없어서...입니다ㅋㅋㅋㅋㅋ)

 

그러던 어느 날!!!

마침 중고나라에 갓 올라온 따끈따끈한 베젤링!!!시계!!!!

 

하지만 저에겐 돈이 없었고...

부모님 회사에서 빡세게 (최저임금으로) 알바를 하고 돈을 받아

곧장 구매했습니다!!!

(사실 돈 먼저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하다구욧)

 

네이버 안전 결제 이용했고요 (무통장 이용하면 수수료 싸다고 해서 이용함)

판매자분이 감사하게도 시계약도 갈아주시고 배송비도 내주셔서

40만원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건 시계 받침대와 흰색 베젤이 없었지만...

괜찮아요! 이베이에서 베젤링을 판매하고 있거든요!!

이베이에서 구입 이용기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저 진짜 이젠 자주 포스팅 할 거에요..흑흑)

 

영롱하다는 건 이것들을 보고 하는 말이겠죠..?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어쨌든 매우 아름답습니다...

제가 빨간 베젤링을 하고 친구들을 만난 날

모두가 칭찬을 했어요...너무 잘 어울린다며..

 

중고를 싫어하시는 엄마조차 종류도 많고 예쁘다며

잘 샀다고 칭찬해주셨답니다...호호

 

 

2. 빈티지북

빈티지북은...사실 인스타로 알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말하자면

난 사진 잘 찍고, 꾸미는 거 잘 해!!

라면 사시고, 아니라면... 안 사시는 걸...

생각보다 별로 거든요...

 

예쁜 빈티지북은 겟하기 어렵고 

그래서 이베이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다음에 베젤링과 같이 포스팅할게요!

 

참고로 둘은 다른 책입니다

 

 

3. 자개 나이프

사실 트위터에서 알게 된 이 영롱한....★ 자개 나이프를

선착순에 들지 못해 홧김에 다른 곳에서 샀어요...

다음에는 그 곳에서 살게요...살앙해요..항상 열심히 트위터 보고 있습니다...

 

미사용 새제품

생각보다 작고 예쁜 나이프랍니다

 

 

4. 찻잔

평소처럼 네이버 쇼핑을 둘러보던 어느 날

발견한 찻잔

사실 저만의 찻잔은 없거든요

차는 그렇게 좋아하면서....

 

미사용 새제품

그래서 후다닥 산 찻잔

 

 

사실 빈티지는 책을 마지막으로 사지 않았답니다

책으로 매우 실망을 했기때문에...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 맛보기!였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그래서 일상 카테고리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