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 냈어요!!

일상

by 땅콩쨈빵 2021. 1. 19. 05:30

본문

728x90
반응형

노래를 냈다기보단 유튜브에 올렸다는 표현이 맞지만

저는 친구들하고 여러 모임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예를 들어 요즘하고 있는 건,

 

1. 한 달에 한 번씩 운영하려고 노력하는 북클럽

(말이 북클럽이지 사실 넷플릭스 파티앱으로 영화보는)

 

2. 게임

(주로 돈스타브...가끔 스타듀밸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에 새로 시작하게 된!!

3. 노래 만들기!!

 

노래는 맨 마지막에 있어요!!

 

제 친구 김감자는 하와이에서 공부 중인데요

사정상 한국에 잠시 왔다가 하와이로 가기로 했어요

근데 김감자가 떠나기 5일정도 전에!!

하와이에서 ufo가 발견됐다는 뉴스 기사를 보게 되었고

 

우주복을 입은 땅콩아닙니다 감자에요!!

그냥 농담을 하면서 

외계인이 너 잡아가면 어쨐ㅋㅋㅋ우주 미아되겠다 이러고

그림도 대충 그리면서 평소처럼 낄낄대고 있었죠

 

그러더니 그탈이 저에게 아이디어를 줬고,

저는 곧장 파파고를 이용해서 기계음으로 읽게 했어욬ㅋㅋ

(다른 앱을 쓰려고 했으나 안됐음)

 

이게 바로 그 '스페이스 감자'의 노래 시작이랍니다

 

연구때문에 달팽이를 키워야했던 감자

(처음엔 좋아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보내줘야할때 아쉽다고 함)

카례를 좋아하는 감자

(실제로 20살때 일주일에 5번 만나서 놀면 5번 카레 먹으러 끌려다님)

뭐 이런 것들을 그탈이 아이디어로 내줬어요

물론 감자는 바퀴벌레를 좋아하진 않습니다...넝담

 

저게 파파고 기계음으로 들으면 진짜 웃긴뎈ㅋㅋㅋㅋ

이렇게 보여주니깐 아쉽네요

아무튼 동요처럼 노래는 밝지만 가사는 좀 슬픈 느낌을 만들고 싶었어요

서로 원하는 음악 느낌을 말하는 중

물론 결과적으론 둘다 반영됨ㅋㅋㅋㅋㅋㅋ

 

외계인을 만나서 멋진 인터뷰를 하겠다는 감자

 

가사를 만들고 작곡을 하기엔 너무 어려워서

그탈이 작곡을 먼저하고 제가 가사를 다듬기로!

 

이런 식으로 진행했답니다

 

색 칠하기 전-> 색 칠한 후

그리고 원래 우주 땅콩감자는 못생겨서

다시 예쁘게 그림으로 그림

자세히 보시면 싹이 난 감자랍니다

 

유튭을 하는 그탈이 앨범 커버로 쓰게 가로 버전으로 만들어 달라해서

다시 가로 버전으로 만든 스감 그림!

그리고 완전히 완성 하기 위해서...!

제가 노래를 부르고 그탈이 오토튠으로 웃기고 귀엽게 바꿔줬답니다!

박자를 맞춰야해서 또박또박 녹음했더니 약간 잼민이 같아져서

오토튠을 쎄게 넣어달라고 부탁함ㅋㅋㅋㅋ

 

youtu.be/anoWed-gtHs

영상에 가사가 있지만 여기에도 쓸게요

 

스페이스 감!자!
누구보다 달팽이를 사-랑하던 감!자!

카,례-계의 초신성 감!자!
하와이로 수출가버렸-지

때는 1월 2일 하와이
ufo가 하와이에 착↑륙↓하↑였-고~
우주 여행 하던 감!자!는 외계인과 만!났!지

아 애완용 바퀴는 이제 여엉원히 바이바이-

아아 스페이스- 아아 스페이스- 아아 스페이스 - 아아 스페이스-

감!자!

누-구보다 빛나는 누런 
우주복과 산소통만 가졌던  
스페이스 감자!
남은 건 이제 텅빈 우-주와 저 하늘에 비잋나는 별들 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