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받은 썬캐쳐와 오늘 하늘

일상

by 땅콩쨈빵 2020. 5. 25. 21:07

본문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친구와 밥 먹으러 만났다가 선물을 받았다

 

망원 '그곳'

한참 한약때문에 밀가루를 못 먹는다는 걸 기억해준건지,

선물을 주면서 글루텐 프리 케이크라고 해주었다! 세심해 ( ᵒ̴̶̷̥́ _ᵒ̴̶̷̣̥̀ ) 엉엉

딸기 케이크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역시 뭘 잘 아는 내 칭구

 

집에서 찍음

편지봉투도 완전 귀엽고 이쁘다ㅠㅠㅠ

저 캐릭터는 누가봐도 나.

 

음식 나오기 전에 살짝 구경하기

흐어엉 너무 이쁨

 

감바스 먹고 새우 몇 개 남겨 면 추가해서 맛있게 뇸뇸

 

요 며칠 계속 비오고 우중충했는데, 오늘 날씨가 매우 좋아졌다

 

빛이 잠깐 비추기에 허겁지겁 찍음

근데 이 이후에 해가 지면서 오늘 하늘이 빨갛고 이쁘더라구요 

 

엄청 예쁘게 찍힌 건 아니지만 그냥... 찍음

 

사진 맨 끝을 보면 열심히 들어올리고 있는 내 팔이 살짝 보인다

이때 해가 많이 사라져서 좀 덜 이뻤다ㅠ

 

넘 이뻐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게 진짜 예쁘다

 

창문이 왜 이렇게 더럽냐고요?

다 노이즈 효과를 주려고 그런 거에요

아 그건 아니고...

며칠 전 비가 너무 많이 내렸더니 많이 더러워졌네요 

빨리 창문 청소 해달라!!

 

열심히 찍다가 밖을 잠깐 봤는데 오늘 하늘이 너무 예뻤다

 

예쁘니까 또 사진 찍기

 

해가 완전히 지기 전.

내 방에 이렇게 걸어두었다.

침대에 누우면 딱 보이는 위치.

햇빛이 제일 잘 드는 부분이라 이렇게 걸어뒀는데,

 

 

 

 

현실

사실 이렇게 나무 젓가락으로 고정해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꼭꼭핀으로 걸거나 더 좋은 위치를 찾아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