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르막 떡볶이 후기 (손화민 떡볶이)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1. 6. 22.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제가 강박이 생기면 딱 멈추는 습관이 있어서

요번에도 잠시 멈추고 좀 쉬고 왔어요...ㅎㅎ

그냥 힘들어서 친구들하고 카톡도 잘 안 한...

다시 꾸준히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

 

사실 떡볶이 산 지는 조금 됐는데

택배 파업때문에 재발송 받고, 제품이 덜 와서 또 받고....

다이어트 땜에 치팅데이를 기다리느라 드디어!! 먹어 봤어요

 

인스타 한다면 진짜 웬만하면 다 아는 화민님...

떡볶이를 파신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알람을 항상 늦게 봐서ㅋㅋㅋㅋ

오랜만에 인스타에 들어갔더니 판매중이더라고요

그것도 판매 종료 10분 전!!!

그래서 후다닥 샀어요

 

포장 박스 너무 귀엽...

첨엔 멋모르고 하나만 주문했는데 

22500원 이상이면 (3개 가격) 무료 배송이더라구요

그래서 취소하고 3개 구입했어요

배송도 빨리 오고 조흠

 

냉동 밀떡볶이에요

떡이 굉장히 쫀뜩하다고 해서 기대했다!!

 

유통기한은 세 개가 제각각...

설명서에는 냉동 상태의 떡, 소스, 어묵을 해동하지 않고 끓이는 거라는데

제대로 된 설명은 아니여서 아쉬웠다. 

인스타 들어가 찾긴 귀찮아서, 물 끓기 전에 재료 다 넣고 했는데...

알고보니 이 방식으로 하는 게 아님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아주 틀린 방법은 아닌 듯)

 

소스는 해동을 시키지 않아도 짜면 잘 나온다!

일단 물 350ml이랑 재료 다 넣고 가장 쎈 불을 켰어요

(원래는 물이랑 소스 넣고 끓으면 떡/오뎅 넣고 5분 더 끓이는 거에요!

근데 설명서대로 해도 괜찮아요)

 

1분 40초인가...암튼 시간이 별로 안 남았는데도 이 상태..

주걱으로 떡을 누르니까(?) 금방 풀리긴 했다

 

근데 이렇게 했는데도 떡이 부풀면서 시간에 맞춰서 다 익음!

조금 더 쫄였으면 좋겠어서 쎈불에 30초 정도 더 팔팔 끓였어요

 

주먹밥이 좀 빨간 이유는 일반 참치가 없어서 고추참치인가를 써서

참치마요 주먹밥도 대기 중

 

떡이 궁금해서 엄청 뜨거울때 맛을 봤는데 

진짜 쫠깃쫠깃했다

 

생각해보니 주먹밥하지 말고 볶음밥 할 걸!!!!

삶은 계란까지 올리면 끝!

2인분이라고 했지만 우리 집 사람 3명이 나눠먹고도 쫌 남았다

(아 아빠는 3시간 후에 라면 끓여 드심)

물론 주먹밥이 있기도 했지만 그래도 2.5인분 정도?

다른 사람들은 차돌박이도 넣고 튀김이랑도 넣어서 먹던데

다음엔 글케 먹어봐야지

-----------

첫 맛은 떡꼬치 소스의 맛이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더 매콤.

누구나 좋아할만한 소스의 맛이다!

너무 맵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좋다

다만 쫌 많이 달았다.

아니 제가 초콜렛은 와장창 먹어도 다른 단 거는 많이 못 먹는 사람이거든요오

어묵은 조금 짜져서 조금 더 늦게 넣어도 괜찮았을지도.

근데 이건 제가 좀 쫄여서 그랬을지도 몰라요

 

기대했던 은 역시 맛있었지만 식을수록 꽤 딱딱해졌다.

(이건 다른 리뷰들에도 꾸준히 나오는 얘기인듯?)

만들자마자 뜨거울때 먹으면 좋을 것 같다.

 

5분만에 만드는 간단한 밀키트라 너무 좋았다

가격도 괜찮고 맛있다!! 상담원도 굉장히 친절하심ㅋㅋㅋ

다음에도 재구매할 듯!!

-----------

 

살때는 인스타를 보고 있다가 사야한다... 선착순은 아니라 다행..

인스타: @ormak.tt

 

오르막 떡볶이 : Ormak

떡볶이

smartstore.naver.com

+

베이컨 넣어 먹었더니 짱맛...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