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잠실 /수제버거 ] 브루클린더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

뭘 먹을까

by 땅콩쨈빵 2021. 7. 8.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그탈이랑 만나서 데이뚜를 하기로 했다

서로 지각쟁이라 4시에 만나기로 해놓고 4시 30분쯤 만남ㅋㅋㅋㅋ

역시 우리들은 약속을 30분 후로 예상하고 만나야함🤣🤣

롯데월드몰 3층

어찌저찌 금방 찾아서 도착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체온 쟤고, QR코드 찍고, 자리 잡으니 메뉴판 가져다 주심

 

칠리 치즈 프라이즈는 꼭!! 사먹으라는 얘기가 많아 일단 시켰고

그탈은 더 치즈버거, 나는 브루클린 윅스를 시켰다 (패티는 둘다 140g)

차이점은 브루클린 윅스가 야채와 홈메이드 소스가 더 추가되는 것인 듯

음료수는 스프라이트와 바닐라 클래식 밀크쉐이크를 시켰다

 

주변 열심히 보는 중

나이프와 포크 종이에, 썰어먹지 말고 손으로 들고 먹으라구 적혀있음

아 그치그치 버거는 손으로 먹어야 제 맛이지

 

쪼금 기다리니까 스프라이트랑 바닐래 클래식이 나왔다

밀쉐는 완전 그 옛날 90년대 미국에서 마신던 (가본 적 없음)

그런 레트로 느낌 빵빵!

근데 밀쉐맛은 그냥 그랬다. 맥도날드 밀쉐가 더 맛있는 거 같따

일반 감튀 시켜서 밀쉐에 찍어먹으면 정석일 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거 등장!

역시 갓만든 따끈따근한 거라 퐁실하고 예쁘다

 

열심히 찍는 중

 

사진 찍고 있는데 칠리 치즈 감튀도 금방 나왔다

미쳐따 미쳐따

 

더 치즈 버거는 야채가 없는 거라 브루클린 윅스에 비해 작긴하다

하지만 육즙이 줄줄 흐름

 

생 사진은 이상해서 필터를 낙낙히 넣음

아~ 여기 조명이 구려서 그런 거임!! 내 탓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거임

 

친구가 패티가 너무너무 맛있다고 했다

버거가 은근 양이 많아서 좀 남김

우리 둘다 패티는 다 먹고 빵을 조금 남겼다ㅋㅋㅋㅋ

패티가 그만큼 맛있다는 겨...

 

칠리 치즈 프라이즈는 완전 미국식(인 듯 하다)

게임에서만 보던 칠리가 이런 거 구나! 싶었음

짜지만 계속 입에 들어갔다

친구랑 나랑 "어우 짜~근데 맛있어"하면서 계속 먹음ㅋㅋㅋㅋ

칠리 양도 넉넉해서 좋았다

 

감튀 양 많음!

맛난 수제버거 집을 알게 되서 너무 좋았다😍😋

 

4시 반쯤 가면 사람들도 별로 없고 더 좋을 것 같다

5시쯤 시켰는데 그쯤되니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함

728x90
반응형

'뭘 먹을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르막 떡볶이 후기 (손화민 떡볶이)  (4) 2021.06.22
수서역 맛집; 별을품은곱창  (2) 2021.06.04
씨즈캔디 롤리팝 후기  (4) 2021.05.23
뚱이네 전집  (4) 2021.05.21
연남동 오코노미야끼; 소점  (10) 2021.05.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