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스크런치와 나비 집게핀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1. 5. 29.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유행한지 꽤 됐지만 스크런치 산 사람 나와

저에오

 

라떼는 스크런치가 아니라 곱창밴드였는데...

스크런치가 입에 잘 안 달라붙어요ㅋㅋㅋㅋ

친구 선물 살겸 제 것도 샀지요~

 

이렇게 가득 있는 걸 보면 마음이 따땃해져요

 

얼마 이상이면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스크런치 하나와 핀을 선택했고 

랜덤으로 저렇게 따로 담아서 주시네요

 

몽글몽글 퍼플 / 코튼캔디체크 퍼플 / 무지 스카이

사실 예쁜 색만 사느라 제가 가질 것, 친구 줄 것을 엄청 고민했었는데

저기 맨위 사진 속의 오렌지+핑크 색상(폴체크 오렌지)이 너무 예뻤는데 

저랑은 안 어울리고 친구랑 어울릴 것 같아서 친구 줬어요ㅎㅎ

 

에그 플라워 그레이 / 폴체크 퍼플

특히 에그 플라워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미리 정해두고 샀던 건데

맘에 엄청 들어해서 좋았다😚

 

나비 집게핀 퍼플

그리고 색상을 엄청 고민했던 나비 집게핀!

원래 조개 집게핀을 사려고 했는데

친구가 조개보다 나비가 더 좋다고 해서 나비를 샀지요~

 

사진 찍어주신 형님 감사합니다 (ง˙∇˙)ว 

나비 집게핀 진짜 이쁘다...뿌듯😊

 

+

제가 산 곳이에요!

 

32 colors 오간자 체크 플라워 시스루 곱창 헤어 슈슈 밴드 스크런치 똥머리 머리끈 : 러브포미앤드

오간자 소재 시스루 곱창머리끈

smartstore.naver.com

처음엔 미끌미끌해서 계속 벗겨졌는데 (숱 엄청 많음)

쓰다보니 적당히 짱짱해서 좋았다

 

맨 처음에 세번 묶으려고 억지로 했더니

살짝 늘어나서 계속 벗겨졌을지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