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물창고 대개봉...!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1. 6. 2. 15:00

본문

728x90
반응형

전 커피나 음료수보다는 차(tea)파인데요

물론 미묘한 차이로 차가 1위에요

(마실 건 다 좋아함)

 

두그두그두그

짜잔!

뭐가 되게 많죠..?ㅋㅋㅋㅋㅋㅋ

그럼 하나씩 봅시당

 

전에 포스팅한 오설록의 어쩌구섬 아이스티!

세 개나 사서 아직 양이 많아요 호호^^

 

[ 오설록 ] 아이스티 산호섬/영귤섬/달빛섬 후기

(아닛 모르고 비공개로 포스팅했었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오설록은 조금 비싸다는 생각해서 항상 할인할 때 사두는 편이에요 근데 이번에도 각 6000원으로 50% 할인을 해서!! 배달비도 없앨 겸

peanutjjam.tistory.com

 

근데 달빛섬은 달빛걷기랑 똑같음

어쩌구섬 아이스티는 솔직히 잘 모르겠고,

위 두 개는 무조건!! 재구매할 것들이에요

달빛걷기는 달달한 향이 나는 배차이고

워터플러스 깔라망고는 달달한 맛이 나는 음료수!

 

맛있다고 해서 최근에 산 것인데...그냥 그랬음...

그냥 평범한 비타민 맛 나는 레몬 주스

콤부차는 이런 가루 말고 캔이나 이런 게 탄산도 있고 더 맛있는 듯!

 

아마드티의 애플 리플레쉬티 - 맛있다!!

 

트와이닝의 패션후르츠/망고/오렌지는 그냥 그랬다. 거의 안 먹은 듯

 

사실 2 사진의 샹달프 그린티 골든 망고와 같이 시켰었는데

샹달프가 더 맛있어서 샹달프만 다 마셨다.

친구들한테 선물 줄때 여러 티백들도 같이 주는데

다들 샹달프 망고를 엄청 좋아했다! 추천추천 

 

밀크티 마시고 싶어서 최근에 샀따.

둘다 밀크티 만들때 유명한 제품들

깔끔하고 맛있음

 

비염에 그렇게 좋다는 작두콩차...

귀찮아서 마시다가 말았지만 보리차같이 고소하고 맛있다

 

아끼고 아껴서 3봉지 남음

작년 1월 일본 놀러갔을때 돈키호테에서 샀던 복숭아 가루티.

편의점에서 파는 복숭아 음료랑 맛이 비슷할까 싶어서 구입했지만

달랐다

근데 달달하고 맛있긴 했음

 

최근에 피스타치오에 푹 빠져서 결국 대용량 파우더를 샀다

피스타치오 파우더가 2가지인데 이게 덜 달다해서 샀음

맛있긴 하지만 크림맛이 진해서 좀 아쉬웠다

 

작년 1월 하와이에 가서 사온 3종류 티백

정말정말정말 아껴 먹는 중

망고 마우이는 뜯지도 않았다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 

나중에 하와이 가시는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셔야 함

 

전에 포스팅했던 차들

무난하게 맛있다. 배를 생각 안 하면 맛있음

 

[ 텀블벅 ] 나주 블렌드, 배 블렌딩 차

또텀후(또 텀블벅 후원하니) 왔습니다 네에... 언박싱부터 하져 두그두그두그 포장은 심플해요 저 꽃 마테 귀여워서 찍어봄 헤리티지 그레이와 블루밍 레드를 샀어요 민트도 있었는데, 민트차는

peanutjjam.tistory.com

 

매년 여름 필수템

체리맛과 복숭아 아이스티

차니까 당연히 달달하지는 않지만 맛있다

체리는 물 1.2리터 정도에 몇 시간 냉침해서 마시면 하루종일 잘 마심

콜라나 사이다에 냉침하면 장난아니라고...

 

둘다 2개인가 남아서 새로 구입했다 (두 번째 사진)

샹그리아 맛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중🤗

 

-번외-

없으면 심심한...제티랑 티오

어릴때 생각나서 제티를 가끔 사는데 여전히 맛있다

티오도 복숭아향이 꽤 진해서 항상 구비해둠

 

아부지가 중국 출장 가셨을때마다 잔뜩 받았던 차들...(대부분 녹차)

저 녹색은 엄청 오래됐는데...아무도 안 마심🤣🤣

 

그리고 이외의 차들...

PG는 정말 내 타입이 아닌데 저 큰 게 2개 더 있음...살려죠...

 

다들 좋아하는 차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