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텀블벅 ] 커알못의 초코칩 쿠키 콜드브루 후기

좋은 소비였다

by 땅콩쨈빵 2021. 5. 27.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때만 되면 돌아오는 텀블벅 후원 일기

사실 이거 산지 엄청 오래됐어요...

심지여 다 마심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콜드 브루는 '브루스 브라더스'라는 곳에서 나오는

월간 커피 중 하나에요

한정된 기간에만 팔고 초코칩 쿠키향이 나는 커피라니!!!

일단 시키고 결제되기 직전에 마음에 안 들면 취소해야지~

하고 있었어요

근데 뭐, 정신없다보니 이미 결제된ㅋㅋㅋㅋ

 

이 커피의 포인트는 맛을 뭐 첨가한 게 아니라

원두 향으로 초코칩 쿠키향을 낸 거더라구요

암튼 뭐 결제했으니 그냥 마셔야죠 머

 

어쨌든 배송이 올때까지 두그두그하고 기다렸어요

 

문의글에 보니깐 다들 스티커(맞나?)랑 컵을 추가로 달라고 하시던데

저는 딱히 필요없어서 괜찮았어요

 

요로코롬 왔어요

 

일단 패키지가 너무 귀엽다!!

 

어떤 비율로 마시면 맛있는지 

작은 설명지도 포함되어 있다

 

레시피대로 콜드브루:물을 1:5로 했다

근데 나한테는 너무 썼다

 

치즈퀸에서 산 오레오 밀크 스낵과 챠챠 해바라기씨

커피알못이라 제대로는 모르겠지만

어떤 향, 맛이 초코칩 쿠키향이라는 지는 알 것 같았다

약간 탄 맛과 쓴 맛이 쿠키의 바삭바삭한 부분을 느낌낸 것 같고

초코향은 뭐 다들 아는 커피 설명할 때 그 초코향

 

여러가지 향을 나타낸 독특한 콜드브루를 마시고 싶다면 괜찮을 것 같긴한데

나같이 뭐든지 느리게 마시는 사람은...

그냥 카페에서 콜드브루를 사 마시는 게 

더 신선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다ㅠ

 

갠적으로 이 초코칩 쿠키 콜드브루는 꽤 써서

우유나 아몬드 브리즈를 타서 라떼로 마시는 게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

텀블벅도 있지만 그냥 여기 사이트 올려둘게요

 

BREWS BROTHERS

커피가 없다면 죽음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페셜티 커피와 콜드브루 커피를 제조 및 유통하는 커피 컴퍼니입니다.

brewsbrothers.co.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