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먹는 일상 (사진 엄청 많음 주의)

일상

by 땅콩쨈빵 2021. 5. 17. 02:09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일상글만 계속 올리네용

요리도 언제 한번 올려야 하는데 귀찮...아 아니에요

 

암튼 오늘 글을 요즘 먹기만 하는 일상!!

다른 포스팅에 할 건 좀 뺐어요

그리고 엄청 길고 사진 많아요!

 

하도 사니깐 이젠 가족들도 샐러디 사달라함

전 이제 샐러디를 왕으로 모실 거에오...

요즘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칠리 베이컨 웜볼+크리미 칠리

(저번에 싫다고 한 그 메뉴 마-즘)

 

시저 치킨과 연어는 비추...

시저 치킨 먹을바엔 탄단지 추천 드려여

연어는 비린내가 좀 났음

 

어버이 날이라고 내가 쏜 날

차돌박이 짬뽕이랑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다

근데 어떻게 간짜장이 별루 일 수 있지?? 그래도 짬뽕이 너무 맛있었음

 

레드 벨벳 아이스크림 무난무난

 

1-지금까지 먹어본 짬뽕중에 젤 맛있는 차돌박이 짬뽕...(아까 위에 그 집)

차돌박이가 보이지 않지만 아래에 정말 많다

2-옛날 치킨맛. 페리카나인가? 거기랑 비슷한데 더 싼 우리 동네 맛집

 

위에 노란 가루는 파마산 가루여요

해쭈님의 갈릭버터 파스타를 보고 곧장 만들어 먹음

짭짤하니 너무 맛있다!

딴짓하느라 마늘을 너무 태워서 쓴맛 났지만...ㅠ

 

엄청 싸게 할인하길래 사본 할로탑 아이스크림

내 취향은 피넛버터 컵!

카라멜은 너무 달았다 츄파츕스 사탕맛

 

아빠가 마트에서 사온 스테이크 바질토마토파스타

해동없이 전자레인지에 몇 분 돌리면 완성되서 간단했는데

맛은 그럭저럭인데 양이 좀 적었다

 

집에 굴러다니는 햄을 추가로 넣었다

마켓컬리에서 산 '컬리플라워 비건 볶음밥'

컬리플라워 밥이 꽤 괜찮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시킬 예정

 

이상하다 이거 글 쓴 느낌인데...?아닌가...

1-치즈퀸에서 샀던 라비올리...내 취향은 아니었다

2-한 대접의 파스타 든-든

 

오랜만의 파파존스의 포테이토 피자

반올림피자샵만 먹어서 그런지 이젠 파파존스 별로야...

아님 이 지점이 별로인가ㅠ

 

안국역 근처 식당을 브레이크 시간에 가게 되었는데, 그냥 들어오라고 해서 들어갔다

꽁치는 한 번 구웠던 거 또 구운건지 너무 딱딱했고 연어덮밥은 약간 비린내가ㅠㅠ

친구가 먹은 회덮밥은 괜찮았었다고.

푸짐해서 나쁘진 않았던 것 같다

 

콰삭칩 트러플 솔트는 별루...

트러플 향만 조금 나기만 함

 

초코파이 블러썸!! 초코파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다

 

1-이디야 딸기 에이드: 먼가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맛. 맛있다!

2-사과+우유+요거트 가루+얼음 해서 갈아 마심. 가끔 땡길때 마시는 음료

3-최근 밀크티 시럽을 만들었다. 카페하던 친구가 알려준 레시피라 포스팅은 안 할 예정🙂

4-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너무 아는 맛....아마스빈에서 먹어본 듯

밑에 케익은 뭐였는지도 기억 안 나는 맛없던 케이크...ㅠ

 

유행 엄청 하는 배떡의 로제 떡볶이(누들떡)+분모자+김말이(서비스)

흠 내 취향 아닌데? 하면서 계속 먹음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최대한 떡볶이는 안 먹는 중이다ㅠㅠㅠㅠ혈당을 엄청 확 올리더라구요?ㅠㅠ

 

유튜버 사슴님과 같이 왓챠파티😍

편의점에서 4캔에 만원하는 맥주를 샀다

2-서머스비는 그탈의 추천으로 사봤는데 맛있는 사과맛 맥주!!! 너무 맛있어...

3-보라색은 조커 페일에일인데 진짜....하....맛없다

스타듀밸리 생각나서 샀는데 먹고 다음 날까지도 맛만 생각하면 속 울렁거림...

제가 홉이랑은 안 맞나봐요ㅠㅠ

망고링고도 맛있었다. 구스 머시기는 아직 안 먹어봄

 

롯데리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오른쪽에 베어 문 자국 아님! 해동 시킨 거 가위로 자르느라 난 자국임!!

팬에 치즈 올리고 베이글 올려서 챱챱

 

딸기 케이크+돈시몬 백포도 주스+초콜렛

당 폭발이다 으아아

 

그탈의 추천으로 어쩌다보니 먹게 된 딤딤섬

원래 밥을 먹으려던 건 아닌데...어쩌다보니 먹고 어쩌다보니 계속 시킴ㅋㅋㅋㅋ

맛있었다

 

또 치즈베이글+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 좀 달긴한데 맛있다

마지막에 에어프라이어로 2분정도 200도로 쎄게 구우면 살짝 타서 맛있음

 

2-오리엔탈 소스!

1-토모 앤 로님 포스팅에서 보고 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먹을 수록 계속 땡기는 맛이다

갑자기 또 먹고 싶어짐

2-이것도 토모 앤 로님 블로그에서 보고 산 '보고쿡 미역국수'

3주 기다려서 사놓곤 이제야 먹었다ㅋㅋㅋㅋ

소스도 맛있고 꽤 괜찮아서 너무 오래 기달리지만 않는다면 또 살 예정!

 

폰타나 소스인가...? 암튼 새우 토마토 파스타 

말 안해도 맛있는 거 아시져?

 

1-아직 포스팅 안 한... 컵과 커피...맛있당

2-아빠가 덴마크 요거밀을 정말정말정말 좋아하셔서

이번엔 고구마로 사봤더니 인기가 없다

그래서 내가 먹음ㅋㅋㅋㅋ새콤해서 내 스탈은 아님ㅠ

 

옷이 같아 보인다구요...? 집 앞용 잠깐 입는 옷입니다 코쓱-

1-큰 얼음이랑 백포도 주스. 근데 이거 많이는 못 마실 것 같다ㅠ 너무 달아

2-공차에서 피스타치오 샀는데 시원하게 마신다고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잘못 둬서 엎었거든요?ㅠㅠㅠㅠ

3-그 담날 다시 사러 가니깐 품절이라....딸기 머시기를 샀다

맛있었지만 내 눈 앞에 피스타치오가 너무 아른거려

피스타치오 파우더를 사서 우유+얼음으로 먹기로 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크림 맛이 더 많이 나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대체품으로 좋다!!

 

1-에그....어디지 암튼 거기

베이컨이랑 아보카도 샀는데 왤케 달았을까ㅠ

가아끔 사먹을 듯

2-또 노브랜드 닭꼬치. 비밀이지만 요번에 또 샀어요 이젠 비밀이 아니다

 

우리 집엔 항상 아몬드 초코볼이 있다.... 박스채로 사야할 판

아빠가 바리바리 사다주신 것들

사실 더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것만 모아봤어요ㅋㅋㅋㅋ

참외랑 딸기가 너무 맛있었다

 

치즈 돈까스!!!

돈까스+치즈+돈까스인데 양도 많고 너무 맛있는 집이다

 

1- 냉동 볶음밥+치킨 너겟 함냠냠

2-상추+김치+밥+고추장+계란+참기름 너무 맛있는 조합

 

요즘 요거트 만드는데 다시 빠졌다 (생크림 아님, 순두부 아님)

멸균 우유로도 정말 잘 된다!!

집에 멸균우유를 박스채로 사서 남은 건 유리병에 담아 놓는데

뭔가 좀 있어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준 타코야끼 팬으로 타코야끼 해먹기

집에 있던 냉동문어로 하는 거라 사실 반죽만 익으면 되기도 했고,

옆에서 5002가 빨리 달라고 하셔서 꺼냈다ㅋㅋㅋ

2- 소스통이 없어서 못생기게 나올 것 같아서 그냥 가스오부시 올린 것만!

너무 맛있었다!!!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

단짠단짠 맛있다!

B마트에서 시켰었는데 다음엔 쿠팡에 잔뜩 사야지

+

이렇게 보니깐 달달한 거 엄청 많이 먹었네요...

특히 단순당 너무 많...

콜라같은 건 제로 콜라가 있어서 대체 가능한데

주스는 어떻게 할 수가ㅠㅠㅠ

진짜 이번 년도 목표는 액상음료 줄이기로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