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일상

일상

by 땅콩쨈빵 2021. 4. 6. 21:27

본문

728x90
반응형

사실 1~3월 일상글

방금 열심히 다 했는데 저장도 안된 상태에서 혼자 꺼졌다
글을 수정하면서 추가하는 거라 저장도 안되어 있었다
하...그냥 안 하려다가 더 미루면 안될 것 같아서 다시 하는 중

좀 길어욧

팝업북은 포스팅함

친구 생일 선물로 준비했던...
내가 읽고 싶었던 책과 고양이 팝업북

이것도 짧게 포스팅함 ('배대지' 편)

빈티지 거위 냅킨 홀더와 소금 후추통
귀.여.워

생강 가루는 버렸다

최근 부엌을 정리했다
그나마 쫌 깔끔쓰...

계란값이 많이 올랐다고 하던데...
일단 필요하니까 가득 채우기
(저번에 120개 시켰던 아찔했던 때가 떠오른다...!)

1. 치킨 넘 조아 . 머그컵에 있는 건 콜라가 아니라 와인ㅋㅋ...
나름 한 술쟁이인데 코로롱때문에 안 나가다보니 안 마셔서
좀만 마셨는데도 헤롱헤롱했다

2. 돌돌돌 열심히 말은 계란말이와 아빠 친구분이 주신 전복. 맛있었다
3. 엄마가 해준 갈비와 동태전 😋

귀여운 내 늙은새끼

모든 게 거위임

식물 led를 샀는데 분위기 약간 우주

두부면 라구 파스타와 요거트볼
이래 봬도 완전 맛있다!!!
라구 소스는 포스팅했음

엄마와 함께 한 티타임
테이블 매트 도대체 어떻게 써야 이쁠까
일단 갈색 나무 테이블에는 안 어울림
자취를 하면 나아질까

친구들과 만나기로 한 날.
난 이미 나왔는데 습진땜에 손은 건조하고...
아직 집을 나오지 않은 친구에게 SOS 청했더니
미니 핸드 크림을 선물로 받았다
록시땅 핸드크림은 역시 향이 조아

꽃시장 포스팅함

꽃시장 가서 내가 계속 예쁘다!!라고 말한 건
죄다 튤립들
내 취향은 튤립인가부다

와 방금 깨달았어요 이거 포스팅한다면서 까먹음

밥 먹기 전 겸손하게 기다리는 중

파스쿠찌 천장에 달려있던 전등
덕분에 무지개 많이 보여서 이뻤다

무지개 무지개

포스팅하기엔 애매해서 안 올릴 것 같긴해요

게으름뱅이의 최고봉은 제가 아닐까 싶어요
사진은 만장씩 찍어놓고(아님)
포스팅 생각만 하고 (맞음)
아무것도 안하는...게으름뱅이...

웨! 다들 저한테 톰 하디 않! 알려줬어요??
유튭에 stellar- ahses를 보고 반해서 톰하디 필모 깨는 중이에요
근데 제일 제 취향은 영화 레전드...
재미없다곤 하지만 얼굴이 재밌어서 재밌더라구요
게다가 레지의 그 짓 빼곤 스윗해서 더 빠져들었다

꽃시장에서 데려온 애기들...

여기가 바로 클럽
천 개의 파랑은 열심히 읽다가 갑자기 바빠져서 다 못 읽고 반납했다ㅠ

고양이 발바닥. 고양이 그림자

셀렉션 온니 초코맛
감격해서 하나 먹었는데
며칠 뒤 보니까 다 사라져있던 매-직

요즘 나의 취미는 산책하다가 마음에 드는 곳에서 책 읽기
책은 애거사 크리스티의 '살인을 예고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한강 산책하기도 참 좋다
어릴때 빼곤 한강 온 적이 없는데...
낮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반-짝 반-짝


어릴때나 지금이나 튀는 걸 좋아한다

소스 붓기 전

샐러디 진짜 맛있다
탄단지+오리엔탈 로 선택했는데 맛있고 간편해!!!

옷으로 몇 월 달인지 알 수 있을 듯

양치컵으로 쓰려고 했지만 예쁘니깐 물컵으로

머리에 새싹이 있어서 웃겨서 찍은 사진
앗 근데 승모근 아님(정색)

마트 여러 곳을 다니다가 안 보여서 인터넷으로 10개 시켰다가
나중에 발견해서 일단 하나 사 먹어봤다
근데 내가 기억하던 맛은 아니었음

엄마 말에 의하면, 더 달고 덜 짜졌다고.
크기도 작아졌다...ㅠ
좀 실망해서 10개 시킨 거 취소함


정말 마음에 드는 동네인 망원동...
밤 치즈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다!


알바도 안 하는 집순이라 일상이 뭐 없지만...
그래도 조금씩 남겨둬야지
(지난번에도 했던 말인가...?)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원동 studio ici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2) 2021.05.10
안국역 나들이; 소품샵 오브젝트  (2) 2021.05.02
꽃시장 나들이  (3) 2021.02.23
[ 미라클 모닝]  (6) 2021.02.16
춘천 소양강댐 나들이 / 명가 막국수  (4) 2021.02.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