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엔 무엇을 하고 살았는가

일상

by 땅콩쨈빵 2022. 3. 2. 22:33

본문

728x90
반응형

2월 2일 하와이로 갔다
아니 이시국에??하겠지만..그래,,그렇게 됐다...
하와이는 우리나라의 제주도 느낌이라고 하더니
2년전에 갔을때보다 백인들이 정말정말 많았다
정말정말 많았음(강조)

하와이 감자가 대학교를 졸업해서
이제 하와이를 또 갈 명분이 사라졌지만
(나에게) 축!! ~감자가 하와이 대학원을 다닌다~ 하!!

감자가 담부턴 비행기 값만 내고 오란다!!
근데 이제 내가 바빠질 예정이라 갈 수 있을지,,,

아빠가 듣더니, 너도 대학원 다닐래??
아니,,,나한테 왜 그런 시련을

친구와 함께 가서 그런지, 저번보다는 더 많이 돌아다니면서
맛난 것들을 먹었다
위험하기도 해서 호텔 안에 있다든지, 사람 많이 없는 쪽으로 가려고 노력했지만 암튼.

한국보다 더 좋았던 것들 중 하나는
식당에서 테이블 간격이 꽤 있었다는 거?
어딜가든 막 만들어낸 분위기가 아닌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있었다는 거?

우리 둘다 아사이볼에 중독되서 계속 사먹음
언젠간 직접 해먹으리라, 하면서
아일랜드 빈티지 카페에서 그래놀라와 꿀(은 친구만)을 샀다

왼쪽은 2년 전 파인애플 인형(파인이 라고 부름)
오른쪽은 이번에 산 파인애플 인형(아직 이름 못 정함)
사실 저번 인형이 어떻게 생긴지 기억이 안나서 대충 골랐는데
잘 골랐다
원래 핑크 사려고 했는데 요번엔 아무리 찾아도 핑크를 찾을 수 없었음

하와이안 꿀 커피가루도 사서 향에 감탄하면서 마셨다
향 진짜 끝내줌

해외 격리는 7일이었는데 나는 사실상 6일 이었다
도착한 날부터 날짜를 새는 건데, 나는 밤에 도착해서..뭐..

아무튼 격리 동안 남의 나라 창문보고,,,놀았다

뒹굴방굴 하다보니 격리해제하고 (혹시 몰라서 집에선 며칠간 계속 마스크 씀)
열심히 음식을 해먹기 시작했다

해쭈님 칠리오일누들도 해먹고, 크림파스타도 소스 만들어서 해먹고

내 방이 너무 추워서 커튼도 새로 달았다
근데 저번에 뭐하다가 커튼 봉 떨어뜨림
다시 올려야하는데 귀찮..

하와이 노을도 예쁘지만 한국도 만만치 않드라

자취를 핑계로 산 예쁜 트리오
저기에 열심히 커피 내려 마신다


<사진 삭제>

댄스 슨생님(예정)인 닝닝이가 외국으로 가기 전에
모여서 추억 만들기로 춤을 배웠따
3시간 후딱 지나가버림..!
사실 감자가 40분 늦어서 더 후딱 지나간 느낌이 들긴 했
곧 또 만나서 신나게 춤을 배우기로 했다!

<사진 삭제>
그탈이가 이제 척척석사가 되었다!!
심지어 과 대표로 상 수상받고 암튼 너무 기특혀,,,

그리고 우리들의 작은 소망이었던.. 넷이서 같이 사진도 찍었다.
서로의 사정때문에 10년간 넷이서 찍은 사진도 없어서 참 아쉬웠는데
서로 헤어지기 전에 열심히 찍었다

어떤 아저씨한테 우리 넷 좀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너무 귀찮으셨는지,,,대충 찍어주심...
아닙니다,,,찍어라도 주셔서 감사,,,

닝닝이 집 가서 놀고 먹고 수다 떨다가
마지막에 짧게 춤영상 찍고 헤어졌다ㅋㅋㅋ

고등학생때의 충격적인 얘기를 하고 들으며...
인생 참 웃기다라는 생각을 했다
정말 수능공부가 다가 아닙니다 여러분...

아 그리고 햄버거 너무 맛있었음!!

한창 바쁘신 오마니 아부지가 집에 오신다고 해서
허겁지겁 생크림 스콘, 과일 사라다, 치즈 아몬드 비스킷(또 구움) 를 만들고
청소기도 대충 돌려놓고 준비했다ㅋㅋㅋㅋ
그래야 내가 자취할때 쓸 돈을 기쁜 마음으로 지원해주실테니까!!!(반농담임)

집에 안 먹는 소세지가 있어서 엄마가 쏘야 볶음 만들려고 하시길래
막고 내가 만들었다
회사 가서 드리라고 챙겨도 드렸다

여러분 맛의 비법은 약간의 굴소스입니다
*
아부지가 보신하라고 장어탕을 사오셨는데 3끼 먹고 2키로 뚝딱 찜
겨우 뺀 거 다시 쪘다고 아빠한테 말 하니깐 엄청 웃으심
왜유?????!!!!!왜 웃냐구유~~ㅠ..

달콤씨는 내가 한국에 오고 자가격리하는 동안
계에속 울었다
아침에도 울고 밤에도 울고 새벽에도 울었다
너무 미안했지만 어쩔 수 없었는 걸...
격리 끝나고 안아주고 달래주니 괜찮아졌다
내 할비새끼 어쩜 좋니,,,
내 새끼 똥 잘 싸자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일상 기록  (0) 2023.03.27
심심해서 뒤져보는 메모장  (1) 2023.01.13
벌써 1월이 다 지나가버렸네?  (0) 2022.01.26
2021년 마지막 쫌쫌따리 사진들  (0) 2021.12.22
먹는 게 제일 좋은 사람의 먹는 일상  (0) 2021.09.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