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9월 일상

일상

by 땅콩쨈빵 2023. 10. 4. 02:22

본문

728x90
반응형

핸드폰이 날라가서 사진이 얼마없다
진짜 아무것도 안 했는데 폰이 갑자기 죽음
40만원 날림....후
다들 아이폰 미니는 쓰지 마세유

외국 애플 스토어에서 샀는데
애플스토어에서 고쳐주면서 담부턴 한국에서 사라는 얘길 들음ㅋ...
애초에 아이폰은 외국껀디요


밈피디 유튭에서 보고 시켜본 코르네 파이
그냥 그랬다싶었는데 먹다보니 맛있었음
코르네보다 슈크림 찰깨빵이 최고임
심각해 심각해 너무 맛있어

팔을 가끔 저렇게 올리고 잔다
귀여워..

냥빨 후 못생겨진 달콤씨

요즘 열심히 먹는 배추찜
밑에 배추 진짜 많아유
팽이버섯도 넣으면 맛있는데 하필 이때 없음
추천 재료: 두부, 숙주
이 둘은 꼭 있어야 함

소스:
간장 3스푼, 맛술 2스푼, 식초 2스푼,
설탕 혹은 알룰로스 1스푼, 순후추, 통깨
청양고추

맨날 까먹어서 유튭 찾아감;


이건 좀 예쁘게 쌓아본 배추찜

파블로바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시켜봤다
진심 짱맛...근데 좀 비싸...
달달 바삭 푹신

여기 그...코엑스 현백 근처 샐러드집인데
맛있음...당근도 고구마맛 나게 잘 꾸움
후무스도 꼬소하니 맛있음

도넛은 안 좋아하는데 새로운 맛이 나왓다길래
그냥 찍어봄

요즘은 그나마 도넛 냄새는 맡는데
예전엔 냄새도 못 맡음;
맨날 속 울렁거려서 크리스피 근처 지나가면
코 막고ㅋㅋㅋㅋㅋ
근데 동글동글한 도넛은 먹을 수 있음
뭐야 이거

요즘 잘 해먹었던 프로틴 빵

사과에 묻히고 굽는 건데
귀찮아서 저렇게 하고 오븐에 돌려버림ㅋㅋㅋㅋㅋ

된장을 살짝 넣어 샤브샤브 느낌처럼 해본
배추탕?
된장은 아니야...

요즘 엄마랑 일주일에 한번씩
커피 타임을 가짐
근데 사진 찍는 모습 부끄러워서 대충 찍었다ㅋㅋㅋ

젤리같은 건 영양제인데 엄마 먹게 하려고
간식인척 하고 있음ㅋㅌㅌ

오랜만에 토마토 카프레제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드라

시우코우지를 샀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아직도 감이 안 옴..
반찬 만들때 넣어봤는데 감칠맛이 나긴 함
다음엔 밥 지을때 넣어보겠다는 다짐을 함

코코로 카라 편의점 브레드 푸딩
요즘 빵 푸딩이 너무 많다; 그래놓고 푸딩이래
저건 그냥 케이크라고...
그것과 별게로 코코로 카라는 여전히 맛있다
편의점 버전은 크림이 더 많음

부산 여행 준비 중 철저하게 챙겨야할 것은 바로바로
영양제!!
몸이 안 좋아지고나서부터 더 열심히 영양제 챙기는 듯...
건강은 미리미리 20대 초반 아니 10대부터 챙기자
(10대때 그 누구보다 건강했던 싸람임)
나는 지금도 늦었다고 생각되어서 열심히 챙기는 중

2박 3일 부산 여행도 재미나게 했다!!
다음에 글 올려야지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세비 2주차  (1) 2023.10.17
일세비 1주차  (0) 2023.10.10
4월 일상  (0) 2023.04.19
3월은 뭘하고 지냈는가  (0) 2023.04.01
2월 일상 기록  (0) 2023.03.2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