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 팬케이크 만들기

요리

by 땅콩쨈빵 2020. 3. 21. 15:23

본문

728x90
반응형

 

 

다짜고짜 이게 무엇이냐하면,

하와이에서 사온 

하와이안 썬 바나나 마카다미아 넛 팬케이크 믹스이다

이 믹스는 포장지를 열면

바나나 향이 폴폴 나고 

완성된 팬케이크도 바나나향으로 가득하다

근데!!!

지금 이 레시피가 바로 이 믹스랑 맛이 똑같다!!!

(물론 완전 100퍼는 아니겠지만)

레시피는 인스타에 stop0__님꺼...

 

 


재료

핫케이크 믹스 500g, 바나나 우유 300ml, 계란 2알, 바나나 1개

 

 

 

 

계란과 바나나 우유를 섞는다

 

 

 

채친 핫케이크 믹스를 넣고

잘 섞어준다.

 

 

 

잘 으깬 바나나를 넣고 잘 섞어준다.

 

 

 

기름을 두르고

키친 타올로 살짝 닦아준다

그리고 약불로 두고 반죽을 넣는다

반죽의 기포가 징그럽게 올라오면 뒤집는다

 

 

 

뒤집고 좀 있으면 빵이 부푸는데

그럼 다 익은 거!

 

 

 

바나나를 올린다던지 취향에 따라 먹는다!

나는 구우면서 너무 집어먹어서 바나나를 올리진 않았다

대신 하와이에서 사온 코코넛 시럽을 뿌려먹었다...

역시 바나나 팬케이크에는 코코넛 시럽...!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로 10장 넘게 나올 거 같다

물론 나는 

 

 

 

막판 가서는 귀찮아서 막 크게 했다가

뒤집을때 흘림ㅋㅋㅋㅋㅋㅋㅋ

편하게 먹기엔 노동이 필요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