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설공주(1937) 리뷰 캡쳐4

영화

by 땅콩쨈빵 2020. 11. 26. 23:49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과 움짤이 있어 PC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드디어 백설공주 마지막 편!

분량 조절 실패!

하지만 괜찮습니다 진짜 금방 올릴 거 거든요!

 

전 편 보고 오셨나요?

요번에는 제일 많이 길...예정입니다

https://peanutjjam.tistory.com/entry/%EB%B0%B1%EC%84%A4%EA%B3%B5%EC%A3%BC1937-%EB%A6%AC%EB%B7%B0-%EC%BA%A1%EC%B3%903

 

백설공주(1937) 리뷰 캡쳐3

백설공주 리뷰 캡쳐2 보러가기 https://peanutjjam.tistory.com/entry/%EB%B0%B1%EC%84%A4%EA%B3%B5%EC%A3%BC-1937-%EC%BA%A1%EC%B3%90-%EB%A6%AC%EB%B7%B02 백설공주 (1937) 캡쳐 리뷰2 첫 번째 리뷰는 https://p..

peanutjjam.tistory.com

 

 

그 동안 성의 왕비는...

 

상자 되게 멋있지 않나요 뭔가 이베이에서 하나쯤은 팔 거 같은데

사냥꾼에게 (돼지의 심장이지만 백설공주껄로 알고 있는)

심장을 넣은 상자를 가지고 

 

거울에게 묻습니다

(이젠) 세상에서 누가(나겠지만) 제일 예쁘지?

 

일곱 개 보석산 넘고 일곱 개 폭포 지나면

눈처럼 흰 피부에 숮처럼 검은 머리를 하고 앵두같이 빨간 입술을 한 

백설공주가 젤 이쁘당께

 

새삼...난쟁이들은 부자군요

일곱 개의 보석산이라니... 다 쟤네꺼 아니에요?

 

이랬는데 다 왕비꺼고 난쟁이들은 그저 노동자였다면?(사실 이게 정답일 확률이 높음)

아무튼

 

뭐래니; 백설공주 죽였어ㅋ

 

이것 봐봐ㅎ 이거 백설공주 심장인데?

 

ㅋ님 사냥꾼한테 속음

 

그거 돼지 심장임

표정 왤케 얄밉죠

 

돼지 심장이 인간의 심장과 가장 유사하다고 하죠

디즈니 정말...!!

 

상자 던지는 중

빡친 왕비는 화를 춤으로 승화합니다

 

 유리병 디테일...반질반질

 

지하실 내려가는 중

저번에 말했다싶이 왕비의 망토는 

벨벳이기때문에 무척...무척 무거움

 

"아무도 날 왕비로 알아차리지 못하게 변장을 하고 가야지"

책은 순서대로 

점성술, 흑마법(black arts와 black magic이 같은 뜻이래요),

술수, 흑마법, 변장, 마법 ,독약 

 

왕비 호그와트 다녔던 학생 아니냐며...

졸업 후 죽먹자로 살다가 정략결혼때문에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가

나라 통치 하는 거 아니냐고

 

 

렛미씨

 

조아조아 

아무도 못알아 차리게 보따리 장수 모습을 하자!

 

그렇대요

 

움짤 찾다가 너무 맘에 드는 짤들을 줍줍해왔죠 허허

 

이제 마지막으로 번개만 맞으면!!

 

왕비 완전 멋있게 생겨서 줍줍

손 주름이나 연기나 모든 것이 디테일 장난아님

 

유리잔을 쥐고 있는 왕비의 손톱을 보면 

이 네일 스타일 또한 1930년대 유행하던 네일이라고 합니다.

 

캡쳐가 이상한 게 아니라

영상 표현을 정말 이렇게 함

갓 디즈니...

 

뽀송하던 손이 무슨 200년 사람 손처럼 변함

 

좀 징그러워서 움짤 안 넣으려고 했는데 그냥 넣어봤어요

 

이 약을 백설공주한테 주면 어때?

보따리 장수라면서요...

누가봐도 신뢰 못할만한 얼굴

근데 저 눈 주위 표현이 뭔가 하고 생각해봤는데요

그 외국인들 눈두덩이 쏙 들어가는 걸 절케 표현한 듯

 

애완 까마귀도 놀라버림

 

흠 백설공주를 어떻게 없애지

 

그래 독사과를 만들자!

한 입만 베어물어도 죽는대!

 

아니 팔팔한 모습으로 일단 독사과 만들고

도착 직전에 노인되는 약 마시지 왜....

 

표정 진짜ㅋㅋㅋㅋ

사실 왕비는 카메라가 어디있는지 아는 거임

 

그 시각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는

작은 파티를☆ 열고 있어여

 

괴기쇼 아니고요...

 

이것도 그 물펌프같이 뭔가 징그러운데

계속 보게 되는... 오르간..

심술이가 연주합니다

 

이 장면....중국인(동양인) 흉내낸 거 같은데

멍청이가 동양인 흉내내고 다들 그 모습을 웃겨하는 장면을

기분 나쁘게 받아들여야 할지

(캐릭터 자체가 '멍청이'이기도 하고)

 

난쟁이라는 (당시) 사회 최하층계가 동양인을 무시하는 행위라면...

게다가 최근 뮬란 논란도 있었고 음

저는 잘 모르겠어요...ㅎ

 

뭐 다른 사람들은 동양인 흉내를 안 내는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옛날 영화이기도 하고 영화를 현실적으로 받아들이면 

끝도 없이 가니깐 이쯤에서 멈출게요

그냥 저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하고 넘겨주세요

 

머리 찰랑거리는 움직임! 저게 어떻게 하나하나 그린 작업이죠?ㅠㅠㅠ

아무튼!

파티를 열심히 즐깁니다

 

동물들도 구경하러 오고요

 

멍청이는 손가락을 핥아요

?

 

궁뎅이로 오르간을 치는 심술이

저거 하면 한동안 운동 안 해도 될 듯

 

키 크기도 맞춰서 춤도 추다가ㅋㅋㅋㅋㅋ

 

이쁘다

 

짝사랑 얘기 시작

 

첫 눈에 반해버린 왕자님 얘기 중

 

후아아아~~(해쭈님 말투)

 

벌써 잠 잘 시간

저 자명종 너무 갖고 싶어요

 

자명종 찾다가 발견한 블로그인데 구경가보세요

2007년에 생산된 일곱난쟁이 집 장난감인데

디테일이...와...

http://myrtlemanorminiatures.blogspot.com/2013/07/snow-white-and-seven-drawfs.html

 

Snow White and the Seven Dwarfs

(Sorry I have been absent from my blog for the last couple of weeks - my gallbladder decided I should suffer a little bit and I haven't felt...

myrtlemanorminiatures.blogspot.com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덕후라면 사볼만 한 거 같아요

완전 새 것같은 건 많이 드문 거 같지만

소장 가치가 있잖아요? 

 

공주에게 침대를 양보하는 난쟁이들

 

이곳 

돼지 우리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설공주는 정말 괜찮겠냐고 묻는다

 

하지만 그들은 공주가 방에 들어가자마자

 

쿠션이 하나 있는 의자를 차지하려고 싸웁니다ㅋㅋㅋㅋ

 

어릴 때 외국 영화를 보면 

깃털 베개가 참 부러웠어요

지금 생각하면 청소때문에 매우 귀찮겠지만!

 

깃털 하나를 확보한 멍청이

통통 눌러봐서 잘 깔고 잡니다

 

독실한 크리스찬인 백설공주는(확실치 아늠)

심술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기도해주는데ㅋㅋㅋㅋㅋ

저 솥은 닦았겠죠?

 

다들 코를 엄청 고는데

고는 것에 맞추어 사물들이 움직이는 게 웃겨요ㅋㅋㅋㅋ

이 장면은 진짜 영상을 봐야해요!

youtu.be/7j4GDeYwHZ8?t=42

제가 어릴 때 정말 좋아하던 장면이에요ㅋㅋㅋ

퐁실퐁실한 궁뎅이...

가끔 저희 집 고양이 궁뎅이를 저렇게 만지고 

저렇게 베개 삼아 누울 때가 있답니다...호호

 

파리도 같이 잠에 듭니다....

 

그 시각 왕비는

열심히 디저트 만드는 중

 

사과에 액괴를 발라보았는데요

 

뭐지 코 색칠한 거 되게 섬세하지 않나요...

 

액괴가 사과 안에 스며들어 되게 빨갛고 예쁘게 됐슴

애완 까마귀는 싫다고 난리침

 

외모지상주의...힘들죠?

 

에?

 

껄껄껄~ 공주는 그럴 일 없지~

 

근데 잠자듯 죽은 사람은 그냥 죽은 거 아닌가요?

왜 산 채로 묻히는 거라고 하지

 

소듕한 사과...

사과가 반질반질 엄청 예쁘네요

 

아무튼 신난 왕비는

한 뼘 차이로 있는 물병의 물을 못 마시고

목말라 죽은 해골을 비웃으며 물병을 뻥 차고

깔깔깔 웃습니다

 

근데 일곱개의 산을 지나가려면 꽤 시간이 걸리는데

그 동안 왕비가 없어도...왕국은 잘 돌아가나요?

 

아무튼 아침이 되고

백설공주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 편에서 계속!

 

마지막 편 보러가기!

https://peanutjjam.tistory.com/entry/%EB%B0%B1%EC%84%A4%EA%B3%B5%EC%A3%BC1937-%EB%A6%AC%EB%B7%B0-%EC%BA%A1%EC%B3%90-5

 

백설공주(1937) 리뷰 캡쳐 5

★사진과 움짤이 있어 PC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 편 보고 오셨나요? 처음부터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s://peanutjjam.tistory.com/entry/%EB%B0%B1%EC%84%A4%EA%B3%B5%EC%A3%BC1937-%EB%A6%AC%EB%B7%B0..

peanutjj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